당신을 위한 최고의 홈 운동 기구를 선택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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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에는 다양한 피트니스 장비를 이용하려면 헬스장에 가입하고 비싼 회비를 내야 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집에서 사생활을 보호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가정용 운동 기구가 있습니다.

선택하는 장비 유형은 예산, 피트니스 목표,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간, 연습하려는 스포츠 및 사용하려는 장비 측면에서 개인 선호도에 따라 다릅니다.

다음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인기 있는 가정용 운동 기구입니다.

타원형 트레이너는 가장 인기 있는 피트니스 장비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좋은 일반적인 비 충격 유산소 운동 활동을 제공합니다.

운동용 자전거는 주로 다리와 엉덩이를 움직입니다. 그들은 또 다른 저충격 심혈관 운동을 제공합니다.

러닝머신을 사용하면 하루 중 시간, 날씨 또는 노면 피로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관절에 대한 높은 충격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다양한 수준의 저항으로 실내에서 걷거나 달릴 수 있습니다.

로잉 머신은 전신 유산소 운동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상체와 하체를 사용하여 노를 젓습니다.

크로스컨트리 스키 머신은 또한 근육 지구력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신 심혈관 운동을 제공합니다.

저항 장비는 덤벨과 바벨과 같은 프리 웨이트와 홈 짐 또는 멀티 웨이트 스테이션으로 구성됩니다. 역기를 드는 것은 근육, 힘, 지구력을 키우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줄넘기, 균형 공, 스트레칭 밴드, 킥복싱 장비 및 기타 여러 피트니스 장비 및 가정용 체육관 운동에 사용할 수 있는 장치와 같은 다양한 소형 가정용 운동 장비가 있습니다. 운동 비디오는 또한 집에서 운동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집에 체육관이나 전용 운동 공간을 막 짓기 시작했다면 더 크고 더 비싼 체육관에 투자하기 전에 조절 가능한 덤벨 세트와 같은 작고 저렴한 장비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트레드밀과 같은 장비. 그렇게 하면 구입한 모든 가정용 체육관 장비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체육관에서 피트니스 장비를 사용한 광범위한 경험이 있다면 즉시 큰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