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위한 건강한 식습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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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식생활은 몸과 마음과 영혼에 도움이 됩니다. 당신의 몸은 식단의 변화에 ​​감사할 것이고 당신은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건강하게 먹는 것이 체중을 줄이는 가장 건강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건강하고 저칼로리 식단과 운동 요법은 질병과 노화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가 살이 찌는 이유는 소모하는 칼로리보다 섭취하는 칼로리가 더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 대부분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식습관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가 소비하는 재화의 양과 질은 우리를 건강하지 않게 만듭니다. 이 두 가지 요인과 바쁜 업무 일정을 합치면 건강한 식사를 하기가 매우 어려워집니다. 우리는 건강한 식생활을 삶의 우선순위에 두어야 합니다. 그럼 처방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피라미드 모양의 새로운 미국 식품 카드를 구입하여 시작하십시오. 이것을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지침으로 삼으십시오. 먼저, 음식 종류와 먹을 수 있는 양을 확인합니다. 어떤 야채, 과일, 해산물 및 고기가 권장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장을 볼 때 가장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구입하고 가능하면 유기농 농산물을 구입하십시오. 식료품 목록에서 탄산음료와 정크 푸드를 제한하거나 제거하십시오. 이것이 우리가 미국에서 겪고 있는 가장 큰 문제입니다. 패스트 푸드 드라이브로 운전하고 빠른 식사를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아침

아침 식사는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식사입니다. 영양가 있는 식사로 하루를 시작해야 합니다. 아침 식사에는 과일이나 주스, 시리얼(저당분), 탈지유 및 계란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베이컨을 가볍게 먹도록 노력하십시오. 그러나 꼭 필요한 경우 콜레스테롤을 억제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아침에 건강한 식사를 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면 조식 바를 이용하세요. 영양가가 높고 칼로리가 낮은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점심

점심시간이 되면 패스트푸드를 피한다. 점심을 직접 만들거나 시장이나 식당에서 치킨으로 샐러드를 먹습니다. 식당에서 외식을 할 수 있습니다. 먹는 양을 알고 먹는 양을 제한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한 끼에 하루 종일 먹어야 할 모든 칼로리를 어떻게 먹을 수 있는지 놀랄 것입니다.

저녁

저녁을 이른 저녁이나 늦은 오후에 먹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밤늦게 식사를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잠이 듭니다. 일찍 건강하게 먹고 저녁 늦게 배고프다면 저칼로리 간식을 먹고 물을 마시기만 하면 된다.

건강한 식사를 위한 최고의 팁

건강한 식사를 준비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약간의 소금과 지방으로 식사를 준비해야 합니다. 고기를 굽는 대신 굽고 조리법에 설탕과 소금을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건강하고 낮은 칼로리를 유지하면서 음식의 맛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미료가 많이 있습니다.

하루에 적어도 8잔의 물을 마십니다. 이것은 신진대사가 칼로리를 태우고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을 마시는 것도 소화에 도움이 됩니다. 주스를 너무 많이 마시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주스는 건강에 좋지만 종종 설탕과 칼로리가 높습니다.

냉장고와 식료품 저장실을 건강한 음식으로 채우고 모든 정크 푸드를 제거하십시오. 집에 정크 푸드가 있다면 결국 먹게 될 것입니다.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집에 건강한 음식만 있는 것입니다. 건강에 좋은 간식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식당에서 식사할 때는 규율을 유지하십시오. 바구니에서 멀리 떨어지거나 웨이터에게 테이블에서 그것을 제거하라고 말하십시오. 다양한 건강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일부는 메뉴에 식사 칼로리와 영양 정보를 나열하기도 합니다.

집에서 식습관을 바꾸면 외식할 때도 건강한 습관을 유지하기가 훨씬 쉬워집니다. 저염분, 저설탕, 튀김 금지는 식사를 준비할 때 주요 관심사 중 하나여야 합니다. 부분 제어는 다른 것입니다.

식사를 거르지 마십시오. 식사를 거르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몸이 기아 상태에 빠지고 신진 대사가 느려집니다. 체중을 줄이려고 하면 노력이 방해될 것입니다. 하루 세 끼의 식사와 약간의 간식이 더 건강한 방법입니다. 일부 의사는 하루에 다섯 끼의 작은 식사를 권장하기도 합니다.

건강한 식이 요법을 시행하면 패스트 푸드나 정크 푸드에 대한 필요성을 상실하게 될 것입니다. 한때 치즈버거와 칩에 대한 갈망이 사라졌습니다. 드라이브 스루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알코올 섭취를 제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술을 마시면 신진대사가 느려질 뿐만 아니라 마시는 칼로리도 포함됩니다. 주말에는 술을 끊거나 몇 잔으로 제한하십시오. 맥주를 마시는 사람이라면 가벼운 맥주를 마시거나 적포도주로 바꾸면 더 건강에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다는 목표를 고수하십시오. 몇 년 동안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먹어 왔다면 힘든 변화일 수 있지만, 미리 식사를 계획하고 여기 있는 요령을 따르면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을 것입니다.

모든 의학 연구는 건강한 식단의 긍정적인 효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당뇨병 관리, 콜레스테롤 낮추기, 심장병 위험 낮추기, 체중 문제 해결 등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식생활은 또한 수면 장애에 도움이 되며 정신 집중을 유지합니다. 오늘부터 건강식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