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건강 또는 조기 무덤에 당신의 방법을 먹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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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야?

미국에서는 거의 1,600만 명이 당뇨병을 앓고 있습니다. 5천만 명 이상의 성인이 의사가 진단한 관절염을 앓고 있습니다. 매년 600,000명 이상이 심장병으로 사망합니다. 치매와 알츠하이머가 증가하고 소화 장애가 흔합니다.

국립 보건원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35% 이상이 과체중이고 34% 이상이 비만입니다.”

내가 지금 당신의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까?

좋아요

당뇨병, 관절염, 심장병, 치매, 소화기 장애는 미국에서 통제 불능입니다. 사람들은 침묵과 공포 속에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디로 방향을 틀고 무엇을 해야 할지 모릅니다.

문제

음식

사람들은 첨가물, 방부제, 화학 물질, 감미료 및 지방이 가미된 음식으로 이른 무덤 속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해결책

음식

긍정적인 사상가인 Norman Vincent Peale은 “모든 문제는 그 자체에 자체 솔루션의 씨앗을 포함합니다.”라고 현명하게 표현했습니다. 그러므로 음식이 문제라면 해결책이기도 합니다.

좋은 소식은 특정 음식이 몸에서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게 되면(어떤 음식이 유익하고 갈등을 유발하는지); 당신은 단순히 건강을 회복하는 방법을 먹을 수 있습니다. 현재 건강 상태나 에너지 수준이 어떻든 간에 그것을 되돌리기에 너무 늦은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게 내가 한 일이야. 20대, 30대, 40대에는 건강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 20년 동안 너무 놀라울 정도로 감소하여 이른 무덤으로 가는 길을 먹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건강을 되찾아야 했습니다. 나는 무어에 가는 도중에 먹음으로써 이것을 했다.

50대 중반인 지금, 나는 내 인생 최고의 건강입니다!

내가 할 수 있다면 :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삶의 방식을 먹기

최적의 건강을 달성하는 데 필수적인 세 가지 주요 영양소와 비타민이 있습니다: 단백질, 비타민 B 및 채소.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단백질.

연구에 따르면 고단백 식단을 섭취하면 몇 가지 특정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체중을 유지하고 줄이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혈당 수치를 안정시키고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며 ‘두뇌 안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근육과 뼈를 지원합니다. 장기, 조직, 근육, 호르몬은 모두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단백질이 너무 많습니다!

귀리, 곡물, 퀴노아, 견과류, 유제품, 두부, 계란, 생선, 콩 및 고기와 같은 멋진 단백질 공급원이 있습니다. 단백질 파우더 스무디를 마셔도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의 핵심은 2~3시간마다 섭취하는 것입니다.

2. 비타민 B.

모든 사람은 비타민 B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필수 영양소가 결핍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신진대사를 느리게 할 뿐만 아니라 체중 감량을 어렵게 만들 뿐만 아니라 에너지 저하를 유발합니다. 비타민 B는 섭취한 음식에서 신체가 에너지를 생성하도록 도와줍니다. 그들은 또한 적혈구를 형성합니다.

8가지 비타민 B가 있습니다.

ㅏ. B1(티아민)

비. B2(리보플라빈)

씨. B3(나이아신)

디. B5(판토텐산)

이자형. B6(피리독신)

에프. B7(비오틴)

g. B9(엽산)

시간. B12(코발라민)

현미, 100% 통밀 빵과 파스타, GMO가 아닌 유기농 콩 및 기타 콩 제품, 바나나, 감자, 표고버섯과 같은 식품에는 비타민 B가 풍부합니다.

3. 녹색.

채소 섭취의 중요성은 간과할 수 없습니다. 체중 감량, 암 위험 감소, 젊어보이게 하고 뼈를 강화하고 장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식품을 상상해 보십시오. 꽤 좋은 huh!

대부분의 야채에는 비타민 A, C, K, B9, 철 및 칼륨이 혼합되어 있기 때문에 슈퍼우먼 상태는 야채와 함께 달성됩니다. 또한 대부분 단백질과 비타민 B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채소를 맛있게 섭취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ㅏ. 하루에 샐러드를 먹습니다.

비. 모든 식사에 찐 브로콜리, 호박, 양배추를 추가합니다.

씨. 저녁으로 아티초크를 먹습니다.

디. 생 샐러리와 피망을 간식으로 먹습니다.

이자형. 케일과 시금치를 녹색 분말 스무디에 섞으십시오.

건강을 위해 먹기 시작하면 어떤 음식을 먹을지 결정하는 것이 압도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양사 또는 건강 고문과 협력하여 귀하에게 특별히 맞춤화된 식사 계획을 세우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미국의 많은 사람들이 당뇨병으로 고통받고 소화기 장애를 겪고 체중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심장병으로 조기에 무덤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 하지 않습니까? 내가 했다 그리고 건강에 좋은 음식을 섭취함으로써도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건강을 위한 식단 시작: 삶의 질이 그것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