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적합한 영양 보조제를 선택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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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충제를 선택하는 것은 처음에는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시장에는 많은 제품이 있지만 모든 제품이 효과적인 것은 아닙니다.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고의 유청 단백질 영국 또는 기타 보충제를 찾기 위해 몇 가지 조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청단백질

유청 단백질은 영국의 모든 보충제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식단에 추가 단백질은 근육량을 증가시키고 운동 회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단백 식단은 단백질 외에 저급 지방 공급원을 섭취하지 않는 한 지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청 단백질은 빠르게 작용할 수 있으며 훈련 세션에 적합합니다. 단백질 보충제를 사용하더라도 식단에 주의를 기울이고 음식에서 고품질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는 것이 여전히 중요합니다.

운동 전

운동 전 보충제는 힘든 운동을 통해 얻는 데 필요한 에너지와 지구력 이벤트 동안 연료를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속적인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전 운동에는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운동 내내 에너지를 공급하는 성분과 함께 각성제 기반입니다. 또한 약간의 에너지를 줄 수 있지만 크레아틴 및 아미노산과 같은 근육 회복 성분과 결합하는 근육 형성 사전 운동이 있습니다. 다양한 사전 운동 샘플을 영국에서 시도하여 자신에게 맞는 재료로 샘플을 찾으십시오.

프로틴 커피

사전 운동이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단백질뿐만 아니라 에너지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단백질 커피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커피에는 일반적으로 훈련 세션에 필요한 부스트를 제공하기 위해 유청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2샷에 해당하는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어 특정 유형의 운동 후 음료에서 느끼는 불안한 느낌 없이 운동을 마칠 수 있습니다. 프로틴 커피는 구매가 가능하지만 커피에 첨가하기에 적합한 프로틴 파우더 유형을 사용하는 한 모닝 커피와 프로틴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지방 연소 정제

지방 연소 정제는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식욕을 억제하며 탄수화물과 지방의 흡수를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방 연소 정제를 복용하는 것만으로는 효과가 없지만 운동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성제와 무자극제가 있습니다. 무자극 포뮬러에는 더 민감한 사람들을 위해 카페인과 같은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운동 중에 더 많은 땀을 흘리게 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정제를 복용하는 동안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페인이 함유된 정제를 복용하는 경우 이뇨제가 더 많은 수분 손실을 유발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슈퍼 그린 파우더

슈퍼 그린스 파우더는 과일과 채소가 부족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과일과 채소를 대체해서는 안 되지만 이 지역에서 음식을 잃어버려서 생기는 피해를 어느 정도 줄일 수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야채와 채소를 음식에서 얻는 것이 가장 좋지만 때로는 그것이 불가능할 때도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가 풍부한 식단을 가지고 있다면 채소를 추가로 넣어도 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