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한 영양가 있고 맛있는 음식 선택을 위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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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은 “다이어트”라는 단어를 처음 들었을 때 좋은 영양 섭취를 체중 감량 및 다이어트와 동의어로 생각합니다. 영양에는 체중 증가, 적절한 영양 수준 섭취, 충분한 미네랄과 비타민 섭취, 충분한 수화 수준 및 기타 여러 요인과 같은 많은 요인이 포함됩니다. 각 신체 유형에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고유한 영양 계획이 필요합니다. 아래 기사에는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임신 또는 수유 중인 여성은 적절한 영양이 포함된 식단을 섭취해야 합니다. 이러한 단백질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한 가지 방법은 달걀 흰자를 아침 스무디에 결합하는 것입니다. 달걀 흰자는 단백질과 기타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살모넬라균에 감염되지 않으면 저온 살균 계란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동 중일 때마다 가방에 단백질 바 또는 식품 농축액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통 공항 식사를 찾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또는 보안 검색대를 서두르며 비행기를 기다리다가 먹을 것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 스낵바가 있으면 목적지에 도착하고 여행을 계속할 때까지 먹을 것을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많은 지방과 포화 지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무디는 모든 식단에 맛있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추가합니다. 다음은 스무디를 만드는 쉬운 방법입니다. 오메가 3 지방산 또는 코코아 가루가 함유된 아마씨를 스무디에 추가하면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추수 감사절 저녁 식사에 가기 전에 약간의 식사를 하십시오. 공복에 추수 감사절 저녁 식사를 시작하면 과식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추수 감사절 저녁 식사에 가기 전에 작은 음식을 먹으면 더 빨리 배를 채우고 음식 섭취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딸기, 복숭아, 딸기 및 호박씨에서 아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음식을 맛보게 하는 좋은 방법은 맛이 아니라 모양과 느낌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흥미로운 질감 설명으로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디저트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디저트는 일주일에 두세 번만 제공해야 합니다.

많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건강한 식사를 하면서 적절한 영양을 포함하는 균형 잡힌 식사 계획을 유지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습관을 들이면 안락한 음식에 대한 갈망을 더 잘 통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감정적으로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에가 아니라 영양과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많은 존경받는 영양학자들은 생선을 닭고기, 돼지고기, 돼지고기, 심지어 닭고기로 대체할 것을 권장합니다. 생선에는 심혈관 및 순환계를 지원하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합니다. 많은 물고기가 있으며 각각 고유의 맛과 질감이 있습니다.

김과 같은 해조류와 많은 필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바다 근처에 사는 사람들은 수백 세기 동안 이 식물을 먹어 왔습니다.

포화 지방이 너무 많은 음식을 피하십시오. 이 범주에는 동물성 제품 및 육류에서 파생된 식품뿐만 아니라 식물성 기름으로 만든 식품도 포함됩니다. 일부 오일에는 동물성 제품보다 훨씬 더 많은 포화 지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포화 지방은 살이 더 찌게 만드는 최악의 지방 중 하나입니다.

생야채는 여전히 완벽한 건강 간식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몸이 번창하는 귀중한 영양소를 제공하면서 기아 수준을 억제합니다. 정크 푸드보다 준비하고 보관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음식은 지저분한 것처럼 간단할 수 있습니다. 생야채를 먹는 것은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기 위한 식사 사이의 간식입니다.

콩 및 기타 콩류는 적절한 영양을 유지하기 위해 섭취할 수 있는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검은콩은 맛있고 양념된 렌틸콩에는 타코 고기를 대체할 수 있는 단백질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섬유질 함량을 늘리기 위해 수프, 부리또, 타코 및 기타 고기가 아닌 음식을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과일 스무디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믹서기를 구입하십시오. 건강에 해로운 아이스크림을 끊고 스무디를 살찌는 음식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일 스무디는 달콤하고 신선한 과일과 약간의 우유가 아이스크림을 대신할 수 있는 맛있는 대용품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마시는 것과 함께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고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빈 칼로리인 알코올, 커피 및 비필수 음료를 줄이십시오.

당신의 삶에서 영양을 섭취하기 위해 엄격한 다이어트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적절한 영양 섭취는 섭취하는 음식이 몸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영양소 및 수분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분명히, 모든 신체 유형과 신진대사에 맞는 올바른 영양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서 자신의 체형이나 이와 유사한 것을 본 적이 있다면 건강을 극대화하기 위해 규정된 다이어트 계획을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