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환자를 위한 다이어트 팁 – 당뇨병 관리에 유용한 6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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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뇨병은 세계에서 가장 치명적인 질병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는 당뇨병 환자를 위한 다이어트 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당뇨병 관리에 도움이 되는 6가지 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세요. 전분, 야채, 과일, 유제품, 우유, 가금류, 육류, 건강한 지방 및 생선을 포함한 식품 피라미드에 식품을 포함해야 합니다. 비만, 심장마비, 뇌졸중 및 신경병증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체중을 더 잘 제어할 수 있게 하고 포도당 수치를 정상으로 유지합니다.

2. 하루 종일 식사를 퍼뜨리십시오. 과식하고 식사를 거르면 곤두박질치는 효과가 있다. 작은 음식은 소비에 이상적입니다. 간식을 먹을 때 가장 좋은 일정에 따라 일하십시오.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에 전념하십시오.

삼. 복합 탄수화물 섭취하기. 이렇게 하면 포만감을 빨리 느낄 수 있으므로 과식할 이유가 줄어듭니다. 그들은 몸에 건강한 영양소를 공급하기 위해 더 많은 섬유질, 비타민 및 미네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품의 예로는 과일, 탈지유, 전곡, 야채, 곡물, 콩, 현미, 감자, 렌즈콩 등이 있습니다.

4. 특대형은 아니오라고 말하세요. 라벨을 주의 깊게 읽고 부분 크기에 주의하고 과식하지 않도록 합니다. 체중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많은 양의 음료와 추가 섭취를 피하십시오.

5. 카트에 올라타세요. 당뇨병 환자를 위한 다이어트 팁의 일부는 적당한 음주입니다. 너무 많이 마시면 ​​신경 손상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라임, 오렌지 또는 레몬 맛이나 미네랄 워터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축하하는 경우, 저당을 얻기 위해 저녁 식사 후에 마신다.

6. 지방 섭취를 줄이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10명 중 9명이 과체중이고 제2형 당뇨병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체중이 감소하면 혈당 수치가 낮아져 에너지가 증가하고 뇌졸중과 심장병 위험이 낮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