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요리 – 이 건강한 생활 방식, 당뇨병 식단을 요리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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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 진단된 많은 당뇨병 환자, 당뇨병 전증 환자, 심지어 장기간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도 당뇨병 요리에 대해 배우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삶에서 많은 재미를 빼앗아갈 지루하고 불만족스러운 식사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떨어져 있는. 불행히도 수년간 당뇨병을 앓아온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지루하고 불만족스러운 영양 생활을 하며 진단 전보다 훨씬 덜 음식을 즐깁니다. 흥미롭고 신나는 음식을 먹고, 매운 음식을 먹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정말 만족스러운 음식을 먹는 즐거움을 되찾을 수 있고, 그들이 따르는 당뇨병 식단도 누구나 할 수 있는 건강한 식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는 희소식입니다. 즐기십시오.당뇨병이든 아니든, 먹어야 합니다.

약간의 노력과 실험이 필요합니다. 몇 가지 새로운 것을 배우고 조사를 해야 하며 요리법을 시도하고 결과를 맛보고 좋아하는 것과 효과가 있는 것을 발견하면서 부엌에서 기꺼이 시간을 보내야 할 것입니다. . 그러나 당뇨병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몇 년 동안 올바른 식사를 하는 것은 확실히 당신의 힘에 달려 있습니다.

이제 2,900만 명이 넘는 당뇨병 환자와 많은 재능 있고 창의적이고 관대한 사람들과 함께 재료, 조리법, 조언 및 지원과 같은 엄청난 양의 리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재능있는 셰프들은 당뇨병에 좋은 음식과 사람들이 실제로 먹고 싶어하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 도전에 나섰습니다. 놀랍게도 당뇨병 요리라고 불리는 당뇨병 요리에 관한 전체 잡지도 있습니다. 당뇨병 요리 강습도 가능하며 일부는 무료입니다.

다음은 당뇨병 요리의 기본 사항입니다.

  • 첫째, 포도당을 빠르게 방출하는 단순당, 지방, 나트륨 및 탄수화물을 피하십시오. 신선한 과일, 야채, 통곡물, 살코기 및 더 많은 생선을 많이 섭취합니다.
  • 둘째, 심장 및 신장 문제를 포함한 심각한 합병증의 위험이 있으므로 포화 지방, 식이 콜레스테롤이 낮고 가장 중요한 것은 나트륨이 낮은 심장 건강에 좋은 식단을 섭취하십시오.
  • 셋째, 적절한 양의 칼로리를 섭취하고 식사량을 제한하십시오. 비만은 주로 당뇨병 발병 위험을 증가시키고 다른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비만인 경우 체중을 줄이면 당뇨병 전단계가 당뇨병으로 진행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넷째, 하루 종일 혈당을 좁고 건강한 범위로 유지하십시오. 따라서 포도당을 천천히 방출하는 음식(즉, 혈당 지수가 낮은 음식)을 먹고 싶습니다. 또한 소량을 더 자주 먹습니다. 일부 당뇨병 환자는 하루에 4~6끼의 적은 양의 식사를 합니다. 또는 세 끼의 규칙적인 식사와 빈번한 간식. 또한 매일 같은 시간에 식사를 하는 일관된 식사 일정을 따르기 위해 노력합니다.

레시피에서 설탕과 소금의 양을 줄이거나 없애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허브, 향신료 및 기타 향료를 대신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통조림 식품보다 신선하거나 냉동(소금 무첨가)을 선택하십시오. 통조림 식품은 나트륨 함량이 높고 당분 함량도 높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조미료와 같은 무설탕 및 무염 재료가 더 많이 있습니다. 이 팁은 당뇨병 식단을 따르는 동안 당뇨병 요리를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