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다이어트 팁

  • Post category:식사계획
  • Reading time:1 mins read

전문가들은 이 장애를 관리하는 데 있어 좋은 당뇨병 식단 계획을 따르는 것만큼 효과적인 것은 없다는 데 동의합니다. 당뇨병이 있는 사람은 이러한 유형의 질병을 적절하게 관리하기 위해 몇 가지 실행 가능한 생활 방식을 변경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많은 당뇨병 식단 계획과 음식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적절한 조리법은 책이나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은 개인의 식욕을 크게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좋은 당뇨병 식단 계획을 세울 계획이라면 의사와 상의하여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가 전체 과정을 지도로 나타내지는 못할 수도 있지만, 무엇을 사용해야 하고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을 줄 것입니다. 귀하의 의사는 귀하의 다이어트 계획을 안내할 적절한 등록 영양사에 대해 조언해야 합니다.

의사가 없거나 다른 옵션을 원하는 경우 수십 가지 다이어트 치료법을 제공하는 여러 웹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가 미국 당뇨병 협회(ADA) 웹사이트입니다. 웹사이트에는 모든 당뇨병 환자가 먹을 수 있는 음식 목록과 식사를 만드는 요리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구와 지식은 당뇨병을 다루는 데에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연구를 수행하면 결국 좋은 당뇨병 식단 계획이 당뇨병 환자가 길고 건강한 삶을 사는 데 매우 중요한 측면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기억해야 할 또 다른 점은 효과적인 당뇨병 관리에는 일관되고 규칙적인 건강한 생활 방식이 포함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뇨병이 설탕 조절에 의해 유발되는 상태이기 때문에 설탕 섭취를 제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그렇지 않으며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당뇨병 합병증을 조절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혈당 조절

여러 연구에 따르면 좋은 혈당 지수 식단은 1형 또는 2형 당뇨병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A1C 혈액 검사 결과가 1% 감소할 때마다 눈, 신장 및 신경 질환과 같은 특정 당뇨병 합병증의 위험이 최대 40%까지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낮은 GI 식품과 높은 GI 식품을 적절히 혼합한 식단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지방 및 지질 조절

지방과 지질의 섭취를 조절하면 심혈관 합병증이 크게 감소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당뇨병 합병증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뇨병 식단 계획에서 기억해야 할 몇 가지 팁.

– 매일 같은 양의 음식을 먹습니다.

– 매일 같은 시간에 약을 복용하도록 합니다.

– 규칙적인 운동을 한다

– 식단에서 단 음식과 지방의 양을 제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