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식은 건강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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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료, 예방, 체중 감소 및 장수를 위한 단식

이것이 금식과 건강과의 관계에 대해 읽은 첫 번째 기사인 경우 연구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단식에 대해 쓴 사람들의 80% 이상은 하루나 이틀 이상 금식하지 않았습니다.
  • 대부분의 저자들은 단식을 한 적이 없고 개인적인 경험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다른 “전문가”로부터 정보를 복사했습니다.

초보자 작가는 일반적으로 긍정적인 의견과 선행 질문으로 구성되는 첫 문장으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금식은 수세기 동안 전 세계적으로 시행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질병을 예방하고 체중을 줄이며 건강하게 만드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까요?” 그들은 단식을 반드시 따라야 하는 의료 절차인 것처럼 취급합니다. 진실은 따라야 할 절차가 아니라 내려야 할 결정이라는 것입니다.

금식은 쉽습니까? 절대 아닙니다. 그리고 몇 가지 이유로:

  • 대부분의 미국인은 먹는 습관이 있습니다.
  • 대부분은 먹지 않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먹는 것을 즐깁니다.
  • 많은 사람들이 음식과 과식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 음식을 건너 뛰면 어떤 사람이 말합니까? “배고파 죽겠 어!”
  • 미국인들은 하루 24시간 음식을 배에 채우는 데 익숙합니다.
  • 대부분은 “빠른”이라는 단어를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 그것을 듣는 사람들은 그것이 단지 종교적인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 단식 옹호자들은 단 며칠 동안만 금식할 것을 권장합니다.
  • 또는 물 대신 주스로 단식할 것을 권장합니다.
  • 인터넷에서 금식에 대한 대부분의 정보는 부정적입니다.
  • 대부분의 금식 시도는 가족이나 친구에 의해 방해를 받거나 방해를 받습니다.
  • 대부분의 의사는 의과대학 교육/훈련이 없으며 단식을 비난합니다.
  • 심지어 단식을 지지하는 사람들도 서로 다르고 상충합니다.
  • 누군가에게 금식 중이라고 말하면 “외모”가 표시됩니다.

글쎄, 당신이 단식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나는 이미 “단식의 문제”에 대한 짧은 목록으로 당신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다음 네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찾으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1. 단식은 안전한 체중 감량 방법입니까?
  2. 금식으로 심각한 질병이 크게 개선될 수 있습니까?
  3. 단식은 건강합니까?
  4. 단식은 장수를 보장합니까?

단식으로 체중 감량

질문에 답하자면, 단식은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방법입니까? – 우선, 우리는 금식이 무엇인지, 그것이 무엇과 관련이 있는지, 우리 몸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그리고 특정 금식 기간 동안 기대할 수 있는 결과를 이해해야 합니다.

고려해야 할 기타 중요한 요소:

  • 피험자는 약물이나 알코올을 포함한 섭식 장애, 음식 중독이 있습니까?
  • 대상의 건강은 어떻습니까? (의심스러운 경우 의료 감독을 받아야 합니다.)
  • 그들을 몇 살 이니? (18세 미만은 부모 또는 의료 감독이 필요합니다.)
  • 단식은 얼마나 걸립니까? (낮은 합리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그들의 기대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무엇을 성취하기를 희망합니까?)
  • 그들은 단식에 노력합니까? (집이나 직장에서?)
  • 그들은 가족과 친구들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까?

다음은 의료 전문가가 주제에 대해 질문하고 답변을 처리하고 응답하는 방법에 대한 우려 사항 및 질문입니다. 불행히도 이 의료 및 예방 의학 분야에서 훈련되고 경험이 풍부한 인력이 급격히 부족합니다.

섭식 장애

신경성 폭식증, 신경성 식욕 부진, 폭식은 부적절하거나 과도한 음식 섭취를 포함할 수 있는 비정상적인 식습관으로 정의됩니다. 그들은 결국 심각한 신체적 및/또는 정신적 질병이나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애 중 하나가 있는 사람의 경우 단식은 매우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금식을 하는 섭식 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며칠 동안 금식한 음식을 모두 먹으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섭식 장애를 심각하게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일반적인 건강

금식 전에 피험자의 전반적인 건강을 평가해야 합니다. 단 며칠 동안의 단식은 거의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정크 푸드 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다면 이것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심각한 신장 또는 간 문제가 있거나 면역 체계에 문제가 있을 수 있거나 처방약을 복용 중인 경우 장기간 금식을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금식 기간

첫 번째 금식 기간은 스트레스를 주는 경험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오래 버틸 수 없을 것 같으면 이틀 동안 금식을 시작하십시오. 다음 주에 3개를 시도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몸과 뇌가 이 새로운 경험에 적응할 것입니다. 며칠 동안 주스 단식을 시도한 다음 증류수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나의 첫 단식은 25살 때 19일이었고, 나는 자신의 식당에서 요리사로 일하며 하루에 16시간 동안 요리를 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할 수 있는 곳에서 시작하여 몸을 조금씩 훈련하십시오.

동기 또는 기대 – 통풍 치료

목표에 대한 동기나 결과에 대한 비전이 있다면 금식하기가 더 쉽습니다. 금식을 하게 된 동기는 다리에 있는 매우 심각한 통풍을 몸에서 없애는 것이었습니다. 내 예상은 이것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이었다. 의사는 나 같은 어린 사람이 본 것 중 최악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처방한 1000mg의 Zyloprim이 결국 내 신장을 파괴하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 식당의 한 손님이 찰스 브래그 박사의 단식의 기적과 물에 관한 충격적인 진실 두 권을 읽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단식하는 동안 하루에 1-1/2갤런을 마시는 조합이 통풍을 제거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루 16시간 테스트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버틸 수 있는 동기부여였습니다.

15일 이내에 통풍은 완전히 사라졌고 나는 확실히 하기 위해 4일 동안 계속했습니다. 나는 매일 1-1/2갤런의 증류수를 계속 마셨고 향후 40년 이상 동안 적어도 1년에 21일을 금식했습니다. 그 결과, 나는 40년이 넘도록 아프거나, 의사를 만나거나, 질병으로 약을 복용한 적이 없습니다! 그냥 우연?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일하면서 40일 금식

5년 전 저는 40일 증류수 단식을 하고 매일 건설 현장에서 일했습니다. 금식한 지 34일째 되는 날, 나는 선원들에게 자신의 요점을 증명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농구공만한 작은 돌 5톤을 길가에서 가져온 곳에서 집 마당까지 핸디트럭으로 단 1시간 만에 운반했습니다. 나는 34일 동안 먹지 않았고 나는 59세였다. 단식을 하면 여러 주요 장기가 마침내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음식을 처리(소화)하기 위해 절약된 모든 필수 에너지를 다른 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 주장을 증명했다고 생각한다.

몸을 해독하는 단식

몸이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면 독소를 배출할 수 없습니다. 미국인 식단의 50% 이상이 가공된 패스트푸드로 구성되어 있어 세포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필요한 항산화제와 파이토케미컬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독소와 폐기물은 세포 조직에 축적됩니다. 노화, 당뇨병, 죽상동맥경화증, 신경 손상 및 장기 악화에 기여하는 고급 당화 최종 생성물(AGE)이라고 합니다. 이는 모든 의과대학에서 기초 과학에서 가르치는 일반적인 상태입니다. 건강한 식단과 결합된 단식은 세포 조직에서 AGE 축적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솔루션입니다.

증류수로 며칠 이상 단식하면 몸에서 에너지로 사용하기 위해 탄수화물이 부족해져 케토시스가 발생합니다. 이 경우 신체는 지방을 태울 필요가 있으며 지방은 신체가 환경과 우리가 먹는 음식에서 흡수하는 화학 물질과 독소를 저장하는 곳입니다.

금식의 의학적 이유

대부분의 의료 절차에서는 마취 상태에서 신체가 음식을 소화하려고 할 때 합병증을 예방하기 위해 수술 전에 환자가 금식해야 합니다. 또한 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해 콜레스테롤, 혈당 및 다양한 실험실 검사를 확인하는 특정 의료 절차가 필요합니다.

질병을 치료하기 위한 금식

단식은 관절염, 루푸스, 습진 및 건선과 같은 피부 상태를 완화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궤양성 대장염과 크론병과 같은 소화기 질환은 증류수 단식으로 치료되었습니다. 저혈압도 단식으로 성공적으로 치료됩니다.

Proceedings of the National Academy of Sciences and Journal of Nutrition 보고서에 따르면 금식한 쥐가 강제로 단식을 했을 때 인슐린, 신경 손상 저항, 칼로리 제한 쥐를 더 잘 통제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매일. 금식하지 않는 날에는 쥐에게 정상적인 양의 음식을 두 번 먹이십시오.

단식의 심리적 이점

단식은 신체의 화학적 불균형을 교정하여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퇴치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일부 사람들은 금식해서는 안 됩니다.

  • 임산부;
  • 영양 결핍이 있는 사람;
  • 심장 문제가 있는 사람; 그리고
  • 간 또는 신부전이 있는 사람.

장수를 위한 단식

많은 연구에서 동물이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할 때 더 오래 산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도마뱀에서 원숭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동물의 경우 극단적인 칼로리 제한 식단과 단식을 번갈아 하면 수명이 연장되었습니다. 반대로 고칼로리 식단은 인간의 수명을 단축시킵니다.

간헐적 단식, 매일 운동, 매일 8-10잔의 증류수, 식단에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여 건강하게 장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