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 탄수화물과 복합 탄수화물의 차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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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은 운동 후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공급받지 못하기 때문에 아프고 아픕니다. 우리 몸이 만드는 이 자연스러운 외침은 우리 자신을 돌봐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추가 노력에는 추가 추가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전에 P90X 또는 이와 유사한 극한 운동을 한 적이 없더라도 고품질 회복 공식을 사용하면 신체의 필요를 채우는 데 필요한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운동 후 1시간은 잃어버린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기회의 창입니다. 신체는 특히 심한 화상 직후에 단순 및 복합 탄수화물을 필요로 합니다.

단순 탄수화물은 소화가 거의 필요하지 않고 빠른 에너지 공급원이기 때문에 단순 탄수화물이라고 합니다. 과일, 과일 주스 및 우유에는 단순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복합 탄수화물은 곡물과 일부 야채에서 발견됩니다. 당신의 몸은 이러한 전분을 처리하기 위해 단순한 탄수화물보다 약간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합니다. B-비타민, 섬유질 및 철분은 지속적으로 방출됩니다. 신체가 혈당 불규칙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몸이 자연스럽게 하는 일입니다. P90X 결과 및 회복 공식은 신체가 할 수 있는 것을 활용하고 필요한 모든 자원을 제공합니다.

단순 및 복합 탄수화물의 자연 일일 섭취량은 얼마입니까? 대부분의 당국에서는 탄수화물이 1일 칼로리의 최소 45~65%를 구성할 것을 권장합니다. 대부분의 미국인은 하루 칼로리의 평균 50%를 탄수화물에서 얻습니다. 이것은 보통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자신의 건강을 업무의 일부로 사용하는 프로 운동선수의 경우 그 비율이 프로 수준에서 60-70%로 증가합니다. 단순 탄수화물과 복합 탄수화물은 글리코겐으로 근육에 저장되어 에너지원으로 사용됩니다.

이것은 지구력 스포츠에 중요합니다. , 시리얼, 파스타, 옥수수 및 감자에는 대부분의 운동 경기에 필요한 추가 부스트를 제공하는 높은 글리코겐 저장량이 있습니다. 운동을 최대한 활용하는 열쇠는 운동 후 첫 1시간 동안 적절한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입니다.

P90X 복구 공식은 이러한 간단하고 복잡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격렬한 운동은 적절한 양의 글리코겐을 보충해야 합니다. 따라서 식단은 운동 루틴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중요합니다. 적절한 영양소가 없는 사탕이나 기타 설탕을 섭취하는 것은 몸에 필요한 적절한 자원을 굶어 죽이는 것과 같습니다.

좋은 운동에는 좋은 보상이 필요하며, 이 공식이 제공하는 만큼 좋은 맛을 보는 것은 운동하는 것보다 더 쉬운 작업입니다. 이것은 훈련할 때 극복해야 할 가장 큰 장애물입니다. 핵심은 힘든 일 없이 운동 루틴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적절한 리소스와 도구는 운동 루틴을 신선하고 흥미롭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