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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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을 위한 나의 첫걸음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정확히 몇 파운드를 감량하고 싶은지입니다. 내 목표는 무엇입니까? 10, 20 또는 50파운드를 감량하고 싶습니다.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목표 체중 감량 목표가 있으면 체중 감량이 매우 쉬워집니다. 예를 들어, 체중이 200파운드인 남자가 3개월 내에 30파운드를 감량하는 목표를 설정하려고 합니다. 이제 그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주 2~3파운드를 지속적으로 감량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2~3파운드 이상 감량하면 목표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칼로리 섭취를 줄이고 싶어요

체중 감량 목표를 알았으므로 이제 칼로리 섭취량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칼로리 계산기는 체중 감량에 필요한 칼로리를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예를 들어, 하루에 2422칼로리를 유지하고 체중을 줄이려면 하루에 약 1938칼로리로 칼로리를 줄여야 합니다. 당신은 조심하고 칼로리를 너무 많이 줄이지 않기를 원합니다. 이는 나태함, 피로 및 종종 짜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식단표가 필요해

여기에 재미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식단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칼로리 계산기를 사용하여 체중 감량을 위해 하루에 몇 칼로리가 필요한지 알아냈습니다. 칼로리를 6끼로 나누려고 합니다. 각 식사에 칼로리를 더하거나 적게 추가할 수 있지만 칼로리 섭취량에 가깝게 유지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함께 일할 계획을 스스로 세우는 것입니다. 여섯 끼를 먹는 이유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신진대사를 멈추고 식사 사이에 배가 고프지 않도록 2~3시간 간격으로 먹기 위함이다. 당신의 배고픔을 낮게 유지하기 위해.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를 추가하면 좋습니다. 혼합하기 쉽고 물과 단백질 분말을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블렌더나 셰이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이라면 기성품 단백질 음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해야 한다면 두 가지 옵션 모두 스테이크나 닭 가슴살 요리를 능가합니다. 식사 대용으로 단백질 쉐이크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먹는 것보다 더 빨리 쉐이크를 소화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쉐이크는 운동 후 회복 세션에 이상적이며 쉐이크를 빠르고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오늘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를 추가하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얻은 결과를 경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