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프렌들리 레시피 – 프라이드 플럼 치킨

  • Post category:레시피
  • Reading time:1 mins read

자, 이 레시피는 주재료를 담그는 데 시간이 더 걸리기 때문에 많은 인내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가족과의 저녁식사나 친구들과의 바베큐 파티 등 특별한 날을 위해 아껴두는 것이 좋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소한의 일은 아침에 주요 재료를 담그어 해질녘까지 요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닭고기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재료 중 하나이기 때문에 요리할 것입니다. 거기에 풍미를 더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따라서 인내심을 갖고 완전히 절인 경우 맛에 놀랄 것입니다. 이 조리법을 시도하고 지침에 따라 요리하는 동안 아무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구운 자두 치킨 레시피입니다.

재료:

• 뼈 없는 껍질 없는 닭 가슴살 2kg

• 발사믹 식초 2큰술

• 디종 머스타드 2작은술

• 소금 1/2티스푼

• 후추 1/8작은술

• 올리브 오일 1/3컵

• 매실 소스 1/2컵

요리하려면:

1. 깨끗한 그릇이나 용기에 닭고기를 넣고 섞은 후 매리 네이드를 바르십시오. 다른 그릇에 식초, 겨자, 소금, 후추를 섞습니다. 모든 재료가 잘 섞이도록 잘 섞어주세요. 준비가 되면 마리네이드를 닭고기에 붓고 냉장고에 넣어 마리네이드합니다. 담그는 시간은 원하는 경우 6시간 또는 하룻밤입니다. 닭고기는 오래 재울수록 더 맛있습니다.

2. 매리 네이드가 끝나면 그릴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전기 그릴을 사용하는 경우 예열하고 뚜껑을 덮어 그릴 랙에 남은 음식을 태우거나 원하는 경우 전기 그릴을 굽기 전에 그릴 랙을 세척할 수 있습니다. 전기 그릴이 없으면 일반 그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간 석탄을 넣고 켜십시오.

3. 닭고기를 그릴에 올려 12분 정도 굽는다. 바닥이 준비되면 닭고기를 반대쪽으로 뒤집어 12분 더 요리합니다. 완료되면 닭고기에 자두 주스를 바르고 각 면을 1분 동안 굽습니다.

4. 완성된 접시를 깨끗한 접시에 담고 뜨겁게 드십시오. 과일 주스나 차가운 물을 준비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사이드 야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릴에 원하는 야채를 놓고 요리하십시오.

이 레시피는 칼로리 39%, 나트륨 18%, 단백질 70%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소금을 저염 간장이나 저염 식초로 대체하면 나트륨 섭취를 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는 닭고기는 껍질이 없기 때문에 칼로리 값이 줄어 듭니다. 따라서 이 레시피는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이제 다이어트 걱정 없이 맛있는 한 끼를 드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