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치킨 카레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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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만에 빠르게 준비하고 요리할 수 있는 다이어트 치킨 카레 레시피를 찾고 계신가요? 저는 건강 식품, 특히 닭고기를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닭고기로 많은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 빠른 다이어트 치킨 카레 레시피를 몇 년 동안 사용해 왔으며 당신도 그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빠른 요리와 이동 중 식사는 나를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이 우리가 건강한 식사를 먹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고지방 음식, 포화 지방이 당신과 다른 모든 것에 얼마나 나쁜지에 대해 듣습니다. 나는 빠른 전자 레인지 식사의 팬이 아니며 확실히 아이들에게 먹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이 간단한 다이어트 치킨 카레 레시피를 생각해 냈습니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고 빨리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다이어트 치킨 카레 레시피를 만들려면 닭 가슴살 3-4개, 이미 구입할 수 있는 다진 신선한 양파 약간, 카레 옥소 큐브 2-3개, 천연 저지방 또는 무지방 요구르트 250-300g 및 저지방이 필요합니다. 요리 스프레이 또는 올리브 오일. 혼합물이 얼마나 매운지 확인한 다음 옥소 큐브를 취향에 따라 추가하세요.

닭 가슴살을 입방체로 자르고 저지방 스프레이 또는 약간의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여 닭고기를 볶습니다. 닭고기를 볶은 후 팬에 갓 다진 양파를 넣고 계속 볶습니다. 닭고기와 양파가 천천히 갈변하는 동안 무지방 천연 요구르트 또는 저지방 요구르트만 있으면 카레 소스 혼합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카레를 좋아하는 정도에 따라 믹싱 볼에 2 또는 3개의 옥소 카레 스톡과 요구르트를 섞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요거트 카레 혼합물을 팬에 넣고 계속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저는 닭고기와 양파가 완전히 익었을 때 믹싱 볼에 넣고 저어준 다음 서빙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이것은 몇 분 안에 준비 할 수 있고 맛있고 지방이 매우 적은 매우 간단한 다이어트 치킨 카레 레시피입니다. 이 간단하고 맛있는 치킨 카레 레시피를 요리하고 시도한 후에는 건강에 좋은 빠른 다이어트 레시피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알게 될 것이며 일반적으로 포화 지방이 많이 함유된 정크 푸드를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