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반동 효과 – 체중 감소를 피하고 다이어트를 중단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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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반동 효과에 대해 깨달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가 아니라 다이어트 자체가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가 일차적인 원인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대부분의 다이어트가 하루에 허용되는 칼로리의 양을 매우 낮은 수준으로 줄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제가 논의할 가치가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어트, 체중 감량 및 실제로 결과를 유지할 수있는 간단한 방법을 설명합니다.

대부분의 다이어트가 반동 효과를 일으키는 이유

대부분의 다이어트가 반동 효과를 일으키는 주된 이유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칼로리 소비를 사상 최저 수준으로 낮추는 데 초점을 맞추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개인의 신진대사가 이러한 칼로리 감소를 수용하기 위해 느려지고, 이는 본질적으로 결핍으로 인한 신체의 생존 메커니즘을 유발합니다. 다이어트가 끝나면 다시 정상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하지만 신진 대사가 정상과 거리가 멀다는 것입니다. 지금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저장하도록 훈련되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다음 몇 주 동안 섭취하는 모든 칼로리는 자동으로 지방으로 저장되며 이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은 전혀 없습니다.

어떻게 결코 경험하지 다시 리바운드 효과!

가장 좋은 해결책은 애초에 저칼로리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것입니다. 비 저칼로리 다이어트의 가장 좋은 선택은 칼로리 이동 다이어트입니다. 그 이유는 실제로 음식을 먹음으로써 신진대사를 자극하여 지방을 연소시키기 때문입니다. 본질적으로 저칼로리 다이어트는 처음부터 반대 효과를 낳습니다. 무엇보다도 결과가 유지될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이어트를 중단한 후 며칠에서 몇 주 동안 계속해서 지방을 잃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