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및 피트니스 – 운동을 위한 영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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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사람들은 기분이 좋아지고 좋아 보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날씬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은 거대한 근육을 발달시키기를 원합니다. 확실히 얼굴이 파래질 때까지 운동을 할 수 있지만 식단 건강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는 자연스럽게 조각된 몸을 가질 수 없습니다.

당신이 먹는 것은 전반적인 에너지와 근육 회복 수준에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식단을 따르고 운동 루틴을 유지하면 몸이 완벽한 신체 표본이 될 것입니다.

다이어트 건강 – 토너

날씬하고 강하며 탄력 있는 몸을 유지하려면 주로 유기농 과일, 채소 및 일부 유기농 육류(단백질용)로 구성된 피트니스 식단을 제안합니다. 고기를 먹지 않는다면 운동 직후에 고품질 유청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 중 땀을 많이 흘리면 물을 많이 마시고 염분을 섭취하십시오.

현재 식단에서 탄수화물을 섭취하기 위해 빵을 먹고 있다면 유기농 귀리를 대신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빵은 방부제와 정제 설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은 신진 대사를 늦추고 피로를 유발합니다.

식이 건강 – 대량

근육량의 많은 부분은 웨이트를 엄격하게 들어 올릴 수 없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운동만큼 근육 크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식단 건강 또는 영양입니다.

단백질과 칼로리는 근육량을 만들기 위한 식이요법의 핵심입니다. 아침에는 바나나, 귀리, 기타 과일 및 전유와 함께 단백질 쉐이크를 마셔야 합니다. 운동 후 45분 이내와 밤에 자기 전에 다시 흔들어 주세요.

또한 나머지 식사는 유기농 과일, 채소 및 일부 유기농 육류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하루에 5~7번 주먹만한 크기의 작은 식사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위가 날씬해집니다.

나는 체육관에서 어깨와 팔이 잘 발달되어 있지만 복근이 있는 사람들을 많이 봅니다. 그것은 단지 그들의 식단에서 비롯됩니다. 이들 대부분은 과식을 하거나 가공식품을 먹거나 맥주를 너무 많이 마신다.

무거운 물건을 드는 것은 몸의 당을 태우므로 운동 전, 운동 중, 운동 후에 고품질의 천연 스포츠 영양 음료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고품질 스포츠 음료는 온라인이나 지역 건강 식품 매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수분을 유지하면 포도당 수치가 정상으로 유지되므로 필요한 만큼 운동할 에너지를 갖게 됩니다. 천연 꿀 몇 스푼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Gatorade나 Powerade는 마시지 마십시오. 소다와 거의 동일합니다. 병을 들고 성분을 읽으십시오. 당신은 내가 의미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운동할 때 신체는 고과당 옥수수 시럽이 아닌 천연 포도당을 필요로 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그것을 “포도당 시럽”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이것은 여전히 ​​​​같은 것입니다. 완전한 쓰레기입니다.

식단과 건강은 원하는 신체를 발달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그들의 중요성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아마도 체육관에서 열심히 일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그러면 기분이 좋아지고 자연스럽게 건강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