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및 운동 – 재미있는 체중 감량 운동으로 지방 및 Flab 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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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식단과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하시나요? 운동은 다이어트를 할 때 중요합니다. 운동은 기분을 좋게 할 뿐만 아니라 식단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운동은 복잡할 필요가 없습니다. 체중 감량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1. 요가는 단순해 보이지만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요가는 누구나 할 수 있는 쉬운 운동입니다. 달리기만큼 힘들지 않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좋지만 여전히 훌륭한 운동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요가 스튜디오에서 체중 감량 수업을 위해 요가를 제공하지만 지역 스튜디오에서 제공하지 않는 경우 대신 초급 수업을 시도하십시오. .

수업 전에 강사와 체중 감량 목표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당신이 여전히 과체중일 때 더 쉽게 할 수 있는 자세에 대한 몇 가지 수정 사항을 보여달라고 그에게 요청하십시오.

2. 휘트니스(안정성) 볼을 즐기세요

운동을 싫어한다면 피트니스 볼을 가지고 운동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들은 싸다. 공을 가지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 DVD에는 다양한 피트니스 공 운동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집에서 편안하게 외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천천히 시작하십시오. 공으로 처음 훈련을 시작할 때 10분 이상 연습하지 마십시오. 매일 40분씩 운동할 때까지 보내는 시간을 점차 늘릴 수 있습니다.

2. 체중 감량을 위한 수영

수영은 체중 감량을 위한 또 다른 훌륭하고 재미있는 운동입니다. 수영은 관절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기 때문에 40세 이상인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모든 형태의 운동과 마찬가지로 천천히 시작하십시오. 혜택을 받기 위해 수영장에서 몇 시간을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30분이 좋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일주일에 네 번은 가십시오.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 살이 빠질 뿐만 아니라 외모도 예뻐집니다. 당신에게 재미있는 운동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재미있을 때 운동을 계속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몇 주 안에 새로운 운동 루틴이 건강한 습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