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레시피 – 절대 의심하지 않을 체중 감량을 위한 2가지 맛있는 저지방 생선 요리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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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을 원할 때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은 체중 감량 계획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절대 굶어서는 안 됩니다. 그러면 몸이 단지 당신이 굶주리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절약할 수 있는 모든 칼로리를 저장하고 다이어트를 중단한 후 체중을 다시 되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고 음식은 다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체중 감량과 효과적인 체중 유지로 이어지는 더 나은 선택은 단순히 더 건강한 식사를 하는 것입니다. 칼로리를 줄이십시오. 적게 먹는 것이 아니라 지방이 많고 단 음식을 과일, 채소, 곡물 및 통곡물과 같은 건강한 음식으로 대체하십시오. 칼로리 대신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먹습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여전히 ​​정상적인 부분을 먹을 수 있고, 아무것도 놓치지 않고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생 고수할 수 있는 다이어트이기 때문에 평생 건강한 체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두 가지 레시피(각 4인분)는 기름을 추가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만들기 쉽고 지방이 적습니다. 하지만 기름칠이 필요 없는 논스틱 팬을 사용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팬에 기름을 발라야 하는 경우 기름을 붓는 대신 마가린, 올리브 또는 카놀라유를 얇게 바르십시오.

호박과 골수를 곁들인 구운 생선

구성

  • 4 중간 흰살 생선 필레
  • 다진 중간 크기의 양파 2개
  • 다진 마늘 6쪽
  •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호박 4개
  • 얇게 썬 중간 크기의 골수 2개
  • 다진 고추 1개
  • 생선 조미료

단계

  1. 오븐을 200°C로 예열합니다.
  2. 끓는 물에 호박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10분 정도 삶아주세요. 그들은 여전히 ​​약간 단단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오븐에서 부서집니다. 배수.
  3. 생선 필레를 씻고 말리고 생선에 향신료를 첨가하십시오. 오븐용 접시에 넣으십시오. 생선 위에 양파, 마늘, 고추를 뿌린다. 그 위에 골수와 호박을 뿌린다.
  4. 호일로 덮고 오븐에 넣고 30분간 굽는다. 호일을 제거하고 살짝 갈색이 될 때까지 5분간 더 굽습니다.

고추와 버섯을 곁들인 구운 생선

구성

  • 4 중간 흰살 생선 필레
  • 소금, 카이엔 페퍼
  • 양파 1개, 얇게 썬 것
  • 얇게 썬 피망 2개
  • 얇게 썬 버섯 250g

단계

  1. 오븐을 200°C로 예열합니다.
  2. 생선 필레에 소금과 카이엔 후추로 간을 하고 오븐용 접시에 담습니다. 생선 필레에 양파, 후추, 버섯을 뿌립니다.
  3. 호일로 덮고 30분 동안 굽고, 뚜껑을 열고 살짝 갈색이 될 때까지 5분 동안 굽습니다.

두 조리법 모두 많은 양의 야채에 의존하며 칼로리를 소모하지 않으면서 많은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귀하의 부분 크기가 배를 채우고 배고프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생선을 현미 또는 통곡물 파스타와 함께 제공하여 단순 탄수화물 대신 복합 탄수화물을 섭취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을 더 빨리 채우고 과식을 방지하며 혈당을 더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유지하여 지속적인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정제된 쌀이나 파스타와 달리 통곡물은 매우 빨리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아주 조금만 먹어도 됩니다. 전문가들은 이 식품군을 과일 및 야채와 함께 필수 식품 중 하나로 추천합니다. 영양소와 섬유질이 풍부하지만 칼로리는 낮기 때문입니다.

이 요리를 특히 맛있게 만들고 싶다면 호일을 제거한 후 강판 저지방 치즈 50g을 뿌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