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계획 – 부작용 없이 2주 안에 15~20파운드를 감량할 수 있도록 식단을 계획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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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절한 식단 계획을 통해 2주 안에 15~20파운드를 감량할 수 있습니다. 사실 장기적으로 안전한 체중 감량을 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을 위해서는 올바른 방법으로 다이어트 계획표를 준비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 균형 잡힌 건강한 식단을 섭취해야 합니다. 그것은 모든 필수 영양소를 포함해야 합니다.

* 그에 따라 식사를 계획해야 합니다. 식사 시간을 정하고 어느 것 하나 건너뛰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하루에 필요한 칼로리를 알기 위해서는 체질량 지수를 계산해야 합니다.

* BMR(기초대사율)도 함께 계산해야 합니다. 신체의 일일 칼로리 요구량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신체가 매일 태울 수 있는 칼로리의 양을 알려줍니다.

다음은 2주 동안 최대 20파운드를 감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계획입니다.

* 아침밥: 아침식사로 고단백 식사를 해야 합니다. 계란, 귀리 등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신진대사를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한 아침 식사를 거르지 마십시오.

* 정오 간식: 프로틴 쉐이크 한 스쿱, 소고기, 사과 또는 스트링 치즈를 간식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 점심 및 저녁 식사: 적은 칼로리를 채우기 위해 천연 수프나 야채 수프로 시작해야 합니다. 식사에는 살코기 쇠고기, 칠면조, 연어, 닭고기 등과 같은 좋은 단백질 식단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 저탄수화물 음식을 고수해야 합니다.

* 원하는 경우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 아사이베리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계획표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신진대사를 높여주는 것입니다. 몇 주 안에 최대 20파운드를 감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사이 다이어트의 가장 좋은 점은 부작용 없이 안전한 체중 감량과 신체 해독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