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의 장점과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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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의 장단점은 속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만 제대로 하면 나쁠 건 없다. 하루 세 번 건강식을 하고 1년 동안 하루에 한 시간 이상 운동을 해서 일주일에 3파운드를 감량한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그의 식단에는 해로운 것이 없었으므로 단점이 없습니다. 다이어트의 부정적인 측면은 일반적으로 너무 극단적인 건강에 해로운 다이어트에서 비롯됩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극단의 대부분은 장기적으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건강한 식생활 계획이지만 운동을 하지 않는 것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매일 열심히 운동하지만 잘못된 식습관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체지방을 태우려면 열심히 운동하고 똑똑하게 먹어야 합니다. 다이어트의 장단점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 계획의 좋은 점은 식습관일 수 있지만 나쁜 점은 운동 부족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절제가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극복할 수 없고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합리적인 식사 계획과 운동 계획은 누구나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두가 실패하는 다이어트는 며칠 만에 많은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고 약속하는 다이어트입니다. 이러한 극단적인 다이어트는 장기적으로 효과가 없습니다. 아무도 이런 체중 감량을 지속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정말 낙심하고 우울해집니다. 그들은 그렇게 큰 노력을 기울이기 위해 열심히 일하지만 다이어트가 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하는 파운드를 잃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매우 우울해져서 그냥 포기합니다. 불행히도 일단 포기하면 체중이 다시 돌아오기 시작합니다.

체중 감량에 성공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1년 동안의 체중 감량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30파운드를 감량하든 100파운드를 감량하든 1년 안에 하세요. 30파운드를 빼고 싶다면 일주일에 1파운드를 빼도록 노력하라. 30주 안에 목표에 도달할 것입니다. 100kg을 빼고 싶다면 일주일에 2kg을 목표로 하세요. 1년 안에 목표를 달성할 것입니다. 여기서 핵심은 장기적으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30파운드만 감량하고 두 달 만에 하고 싶다면 2~3주 만에 30파운드가 돌아올 것이다. 왜요? 두 달 만에 30파운드를 빼기 위해서는 극도의 굶주림과 격렬한 운동을 해야 했기 때문이다. 2개월이 지나면 모든 운동과 아주 적은 양의 음식으로 인해 매우 피곤할 것입니다.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긴장을 풀고 예전 식습관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체중을 회복하게 됩니다. 반면, 1년 안에 원하는 체중 감량을 1년 목표로 설정하면 남은 1년 동안 유지하기 쉬운 건강한 매일의 식습관과 운동 습관을 키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삶의. 이를 통해 원하는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배우게 됩니다.

다이어트의 장점과 단점은 간단합니다. 긍정적인 식단은 건강한 식사 계획과 격렬한 운동으로 구성됩니다. 건강에 해로운 다이어트는 제한적인 식사와 건강에 해로운 습관으로 인한 비합리적인 체중 감소 기대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