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는 개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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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평생 한 가지 유형의 다이어트를 해왔습니다! 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한 번쯤은 다이어트를 해본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의 문제는 대개 실패하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체중이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정말 많은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서점과 도서관에는 큰 책 섹션이 있습니다. 온라인에는 머리가 헤엄칠 정도로 많은 다이어트와 체중 감량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새로운 다이어트가 나올 때마다 원하는 날씬한 사람이 되는 데 마침내 도움이 되는 “하나”인 것처럼 보이며 다른 사람들과 똑같습니다. 이제서야 신진 대사가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합니까? 더 우울해지고 낙심되겠죠? 왜 우리는 살을 빼지 못할까요? 건강하게 먹고, 체중을 줄이고, 그것을 유지하는 것은 그렇게 문제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사람마다 성격과 유전이 다르기 때문에 한 가지 식단이 모든 사람에게 맞는 것은 아니지만, 나에게 맞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이나 식단은 어떻게 찾나요? 사람에게 알려진 모든 식단을 시도하고 하나하나 실패하고 신진대사를 낮추고 우울해지는 것은 답이 아닙니다. 그래서 답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성격과 당신이 누구인지 생각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당신은 매우 바쁜 사람입니까? (바쁨이 항상 활성을 의미하지는 않음). 당신은 한 번 시작한 일에 집착하는 편입니까, 아니면 쉽게 낙심하고 포기하는 사람입니까? 요리를 하고 레시피를 실험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모든 것이 당신을 위해 배치되기를 원하십니까? 준비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빨리 준비하고 요리할 수 있는 식사를 원하십니까? 매번 똑같은 음식만 먹기 지겹고 다양성이 필요하신가요? 갈망으로 인해 많은 문제가 있습니까? 간식을 먹고 싶습니까? 당신이 어떻게 먹고 준비하는 것을 좋아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그러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유형에 대한 단서가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질리지 않고 빠르게 조리하고 조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음식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식단을 선호합니다. 나는 무엇을 고칠지 끊임없이 결정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매 식사마다 무엇을 고칠지 알려주는 다이어트를 좋아합니다. 특히 시작할 때. 잠시 후 더 변경할 수 있지만 처음에는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각 다이어트 프로그램에는 “성격”도 있습니다. 잘 맞는 것을 찾아야 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고 그것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기를 바라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니면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인지 저지방 다이어트인지 살펴봅니다. 시간을 내어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파악한 다음 다이어트 또는 체중 감량 계획 성격을 검색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식단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더 잘 보기 위해 목록을 만드십시오.

다음으로, 단순히 “다이어트”가 아닌 생활 방식의 변화인 다이어트 또는 체중 감량 계획을 찾아야 합니다. 옛날 식생활이 효과가 있었다면 날씬했겠죠? 따라서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을 바꿔야 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시작, 생활 방식의 변화, 영원히 새로운 식사 방법이라는 생각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단기 다이어트가 아니라 장기적으로 먹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찾아보고 먹고 싶은 대로 먹다가 효과가 없었습니다. 부족함을 느끼지 않고 가끔씩 먹고 싶은 것을 먹을 수 있는 유지 프로그램을 찾고 싶지만 필요할 때 쉽게 식단의 가장 엄격한 부분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주요 다이어트와 체중 감소 또는 지방 감소 프로그램의 대부분 또는 전체를 검토하는 웹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시간을 내어 식단과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으십시오. 시간을 내어 조사를 하십시오. 그것은 가치가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