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보충제로 더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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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가 다이어트와 체중 감량을 지시할 때, 그것은 충격적인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굶주리거나 싫어하는 음식을 먹는 것을 두려워하고 다이어트 계획을 시작하기도 전에 패배감을 느낍니다. 일부 비타민, 미네랄 및 추가 성분을 추가하면 칼로리를 이길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먹는 많은 음식이 그렇게 나쁘지는 않지만 일부 음식의 조합은 사람들이 적게 먹더라도 실제로 체중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미네랄과 같은 좋은 것은 우리 주변의 땅에서 나옵니다.

미네랄은 기본적으로 토양에서 나오는 요소로 우리 몸에서 만들 수 없지만 건강을 위해 필요합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에서 필요한 많은 미네랄을 얻긴 하지만 균형 잡힌 적절한 양을 공급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매일 식단에 비타민, 미네랄 및 일부 보충제를 추가하면 건강한 몸과 마음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의 미네랄은 일반적으로 우리 환경에서 자란 식물과 동물에서 나오므로 각 특정 미네랄의 양은 위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미네랄의 또 다른 원천은 우리가 마시는 물에서 발견되며 다이어트 시 꼭지에서든 병으로든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시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우리는 칼슘, 마그네슘, 철분 없이는 생존할 수 없습니다

다른 필수 미네랄 외에도 철, 마그네슘, 칼슘, 망간, 셀레늄, 나트륨 및 아연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우리 몸은 필수 비타민, 미네랄 및 육류, 및 야채의 일상적인 식단에서 발견되는 기타 보완 성분의 균형이 공급될 때 잘 기능합니다. 우리가 다이어트를 할 때 필요한 모든 식품군을 섭취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신체가 심한 칼로리 제한과 같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섭취하는 대신 근육에서 미네랄을 훔치는 것과 같이 발견되는 모든 출처에서 먹기 때문입니다. 지방, 그것은 우리가 잃을 필요가 있습니다. 몸은 매우 지략이 있으며 생존하기 가장 쉬운 곳에서 먼저 영양분을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