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아침을 위한 빠르고 건강한 파스타 샐러드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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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런치는 항상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음식을 선호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린 샐러드가 너무 가볍지만 파스타 요리는 너무 무겁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요리를 결합하면 완벽한 점심 식사가 됩니다. 식욕을 만족시켜줄 것입니다!

아침에 먹기 좋은 빠르고 건강한 파스타 레시피 3가지를 소개합니다.

이탈리아식 콜드 파스타 샐러드

뭐가 필요하세요:

  • 방울토마토 10개

  • 다진 오이 2개

  • 다진 양파 1/2개

  • 로티니 파스타 1 3/4컵

  • 이탈리안 스타일 샐러드 드레싱 1컵

  • 씨를 제거한 블랙 올리브 3/4컵, 얇게 썬 것

로티니 파스타는 알단테가 될 때까지 소금을 약간 넣은 큰 냄비에 포장 지침에 따라 요리합니다. 소쿠리에 파스타를 버리고 흐르는 찬물에 담가 식힌다. 준비가 되면 로티니 파스타, 방울 토마토, 오이, 양파, 블랙 올리브, 이탈리아식 샐러드를 큰 샐러드 그릇에 담습니다. 서빙하기 전에 2시간 동안 뚜껑을 덮고 식힙니다.

맛있는 맥 참치 샐러드

뭐가 필요하세요:

  • 파스타 3컵

  • 다진 셀러리 2줄기

  • 다진 양파 1개

  • 물기를 뺀 참치 1캔

  • 마요네즈 1컵

  • 1/2 컵 사워 크림

  • 이탈리안 스타일 샐러드 드레싱 1/3컵

  • 소금 1작은술

  • 마늘 가루 1/2작은술

  • 갈은 후추 1/2작은술

알단테가 될 때까지 포장 지침에 따라 파스타를 요리하십시오. 물기를 제거하고 이탈리아식 샐러드 드레싱과 함께 큰 샐러드 그릇에 담습니다. 파스타를 코팅할 수 있도록 저어줍니다. 뚜껑을 덮고 최소 2시간 동안 식히십시오. 준비가 되면 샐러리, 양파, 참치, 마요네즈, 사워 크림, 소금, 마늘 가루, 후추를 볼에 넣습니다. 재료를 잘 섞는다. 서빙하기 전에 적어도 1시간 동안 식히십시오.

BLT 맛

뭐가 필요하세요:

  • 얇게 썬 돼지고기 1/2kg

  • 다진 토마토 2개

  • 다진 양파 1개

  • 미디엄 조개 파스타 2컵

  • 가벼운 랜치 스타일 샐러드 드레싱 1 1/2컵

알단테가 될 때까지 포장 지침에 따라 가리비 파스타를 요리하십시오. 물기를 빼고 흐르는 찬물에 헹군 다음 따로 보관합니다. 프라이팬에 돼지고기를 중불에서 갈색이 되고 바삭해질 때까지 볶습니다. 열에서 제거하고 종이 타월에 버리십시오. 큰 샐러드 그릇에 토마토, 양파, 랜치 스타일 샐러드 드레싱을 함께 버무립니다. 볼에 삶은 파스타와 파스타를 넣고 버무립니다. 뚜껑을 덮고 최소 2시간에서 밤새 냉장하십시오. 서빙하기 전에 파스타 샐러드 위에 베이컨을 으깬다.

다음 아침 식사로 빠르고 건강한 파스타 샐러드를 즐기고 싶다면 이 조리법 중 어느 것이든 확실히 당신의 승인을 얻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