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크레이그 운동 – 제임스 본드 식스팩 복근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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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니엘 크레이그의 운동과 제임스 본드 식스팩 복근 다이어트의 비결이 여기에 있습니다.

이제 제임스 본드 운동 루틴을 얻었으므로 원하는 것 중 하나가 찢어진 식스팩 복근입니다. 불행히도, 윗몸 일으키기와 크런치를 하는 것만으로는 그 복근을 보여주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엄청나게 가늘고 납작한 배를 숨기고 있는 지방을 제거하려면 제대로 먹어야 합니다.

Daniel Craig 운동 식스팩 복근 다이어트의 2가지 핵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니엘 크레이그는 하루 3끼 식사와 2끼 간식을 먹었다

2. 다니엘 크레이그 식스팩 복근 다이어트는 100% 심각하지 않았습니다. 약간의 유연성이 있었습니다.

오후 2시 이전에는 정제된 설탕이나 탄수화물을 금합니다. 전분 탄수화물(쌀, , 감자 등)은 오후 5시 이후에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하루에 과일 2조각과 물 2리터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운동 전후 간식은 매우 중요합니다.

다니엘 크레이그 운동의 식스팩 복근 다이어트와 같은 대부분의 다이어트에서 알코올은 큰 문제가 아니지만 그는 금요일과 토요일에 일주일에 이틀만 술을 마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Daniel Craig Workout 다이어트의 일반적인 하루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아침: 삶은 계란 2개와 토스트 2조각

* 간식: 단백질 쉐이크 또는 과일 및 견과류

* 점심: 육류 또는 생선 또는 현미 또는 구운 감자

* 간식: 견과류를 첨가한 단백질 쉐이크 또는 요구르트.

* 저녁: 고기 또는 생선과 시금치 샐러드 또는 브로콜리와 같은 일부 야채.

운동 전 간식은 바나나 반개와 설탕이 든 음료여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매일 8시간의 수면을 취하여 몸과 근육이 재건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