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홈 체육관 디자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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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매를 만든다고 해서 매주 체육관에 가서 운동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방이나 집의 다른 부분을 운동 공간으로 설정하고 운동에 적합한 장비를 만들거나 구입하여 집에서 많은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홈 체육관을 설계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방 배치 – 운동실로 따로 설정한 공간에 관계없이 홈짐을 디자인할 때 배치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집에서 다른 사람을 전혀 방해하지 않고 엉망으로 만들 수 있는 부분을 선택하십시오. 또 다른 예로, 운동 후 더위를 식히기 위해 샤워를 하고 싶을 것이므로 화장실 근처를 선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방에 환기가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신선한 공기가 필요합니다.

바닥 공간 및 천장 여유 공간 – 홈 체육관을 설계할 때 장비를 구입하거나 제작하기 전에 방의 크기를 파악하십시오. 이것은 단지 바닥 공간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천장이 얼마나 높은지 고려하여 맞지 않는 것을 사지 않도록 하십시오. 또한 정사각형, 직사각형, 길고 좁은 형태 등으로 방의 모양을 고려하십시오. 작업 공간을 최대화할 수 있는 장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운동 목적 – 홈 짐을 디자인할 때 운동으로 달성하려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매트 및/또는 러닝머신이 필요한 심혈관 운동을 주로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그냥 체중 감량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근육을 키우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프리 웨이트와 가정용 체육관 기계를 고려하십시오. 당신이 정말로 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면 어떤 장비를 먼저 사야 하는지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유형의 운동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치고 싶은 근육군 – 어떤 종류의 운동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것처럼 홈 체육관 디자인을 고려할 때 어떤 근육군을 먼저 목표로 삼아야 하는지도 고려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섹션은 팔, 어깨, 가슴, 등, 허리 및 다리입니다. 모든 그룹을 훈련하고 싶다면 정글짐을 선택해야 합니다. 반면에 맥주 용기를 잃는 것과 같이 먼저 작업하고 싶은 몇 가지 “우려” 포인트가 있는 경우 제품을 구매할 때 옵션을 좁힐 수 있습니다.

지원 장비 – 체육관에는 운동 기구 외에 추가 장비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잘못 설계된 홈짐은 운동기구만 있는 체육관이다. 훌륭하고 안전한 곳은 환기를 위한 창문이 있고, 목이 마르면 벽에 거울이 달려있어(또는 게토레이가 있는 쿨러), 운동을 올바르게 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자신의 움직임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옷과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옷장과 비상시를 위한 구급 상자입니다. 아,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아드레날린을 펌핑하기 위해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사운드 시스템입니다.

기타 특수 목적 – 프리 웨이트, 러닝머신 및 일반 운동 장비 외에 다른 스포츠를 하는 경우 홈 체육관을 디자인할 때 터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권투 선수와 무술가는 공간이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펀칭백이나 스파링을 위한 넓은 매트 공간을 추가합니다. 펜싱 선수는 목표물 타격을 연습하기 위해 로프에 고리 고리가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을 통해 사무실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미학 또는 기능 – 마지막으로 홈 체육관을 디자인할 때 과도하게 사용하지 말고 “오래된” 것처럼 보이도록 하십시오. 홈짐을 디자인하는 데 너무 몰두해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방의 원래 목적을 잊어버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몸이 없다면 가장 고급스러운 최신 운동 기구, 전면 거울, 멋진 바닥 매트, 팔 아래에 “파워” 페인트로 채워진 홈 헬스 클럽은 의미가 없습니다. 그것은 방 정의를 수행합니다. 잘생겼으면 좋겠고, 집에 안 좋은 체육관을 갖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