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과 계란으로 빠른 체중 증가를 위한 그녀의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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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체중이라면 빠른 체중 증가 팁이 필요합니다. 한 가지 팁은 빠른 체중 증가를 위해 꿀과 계란을 먹는 것입니다. 계란과 꿀의 조합은 당신의 초슬림 몸이 순식간에 체중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빠른 체중 증가 메뉴에 꿀과 계란을 추가해야 합니다. 꿀과 계란은 대중적인 음식입니다. 꿀과 계란을 사용하면 잠시 후 체중에 놀랄 것입니다. 이제 시도해 보겠습니다.

빠른 체중 증가를 위한 꿀과 계란을 기본으로 한 메뉴

계란 노른자는 계란에서 가장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달걀 노른자는 평균 13.6%의 단백질, 29.8%의 지방, 1.6%의 미네랄과 비타민 B, D, E와 같은 기타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신체에 충분한 영양소를 제공하고 빠른 체중 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달걀 노른자의 단백질은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계란의 레시틴은 체내 세포를 조직화하고 체중 증가에 도움이 되는 지방 물질입니다. 계란 노른자는 삶거나 찐 후에 먹을 수 있습니다.

귀중한 영양소와 천연 설탕이 풍부한 꿀은 인간에게 없어서는 안될 식품입니다. 꿀은 건강을 보호하고 효과적인 체중 증가를 돕습니다. 꿀은 비타민 A, 비타민 D, 비타민 E와 같은 많은 비타민과 귀중한 효소를 함유한 높은 수준의 천연 설탕으로 건강을 개선하고 저항력을 높이며 체중 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계란과 꿀을 조합하면 빠르고 건강한 체중 증가를 위한 맛있는 간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계란과 꿀을 준비하는 방법

– 계란 노른자 2개에 꿀 50밀리리터를 넣고 뜨거운 물 50밀리리터를 넣고 계속 휘핑합니다. 혼합물이 충분히 따뜻해지면 레몬 주스 몇 방울을 추가하면 마실 준비가 됩니다.

– 계란 노른자 2개에 꿀 50밀리리터를 푼 후 생강을 조금 넣어주세요. 전기레인지나 밥솥에 하셔도 됩니다. 그런 다음 먹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밥과 함께 드셔도 좋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체중에 만족한다면 이 요리를 너무 자주 먹으면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과체중이 될 것입니다. 꿀과 계란은 일주일에 1~2회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숙면을 위해 아침 식사 후 또는 저녁 8시 이전에 꿀과 계란을 섭취해야 합니다.

이 빠른 체중 증가 팁으로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