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 얻기 위한 다이어트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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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계획은 근육을 얻기 위해 체육관에서 하는 모든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올바른 식단으로 시작하지 않으면 체육관에서 하는 모든 것이 헛된 것입니다.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음식을 섭취함으로써 근육 섬유를 더 크고 강하고 날씬하게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근육을 얻기 위해 자신의 다이어트 계획을 세울 때 고려해야 할 주요 사항은 평소 섭취하는 것보다 조금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입니다. 칼로리 계산기(온라인에 무료 계산기가 많이 있음)를 찾아 이 숫자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근육 성장에 필요한 에너지를 이해하십시오. 사람들이 근육을 늘리기 위해 식단 계획에 추가하는 일반적인 실수는 단백질 쉐이크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근육을 만들기 위해 단백질 쉐이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당신의 몸은 하루에 제한된 양의 단백질만 섭취할 수 있고 앉아 있는 동안에만 제한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하게 소비된 단백질은 곧바로 지방 저장소로 이동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는 일은 단백질과 칼로리를 너무 많이 먹고 근육 대신 지방을 늘리는 것입니다. 또는 발생하는 또 다른 일은 그들이 단지 벌크 근육을 만드는 것입니다. 근육은 잠시 동안 좋아 보일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쓸모없고 마른 근육만큼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신체에 적절한 영양소를 공급하여 근육 성장을 촉진하는 보충제가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단백질이나 크레아틴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근육을 만드는 데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입니다. 작은 종합비타민 알약은 고단백 쉐이크보다 더 도움이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근육을 얻는 방법에 대해 오해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이 먹는 방식에서 시작됩니다. 따라서 섭취하는 음식의 유형은 근육을 얻기 위한 다이어트 계획을 세울 때 진지하게 고려해야 하는 것입니다.

고기, 견과류, 과일, 채소의 균형 잡힌 식단을 먹고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법의 총알” 근육 형성이 흔들리고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절대적인 헛소리를 믿지 마십시오. 근육을 만드는 것은 24시간 과정이므로 하루 종일 단백질을 고갈시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단백질 쉐이크의 과대 광고에 휩쓸리지 마십시오. 이미 먹고 있는 것과 동일한 음식으로 더 자연스럽게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 대신 풀을 먹고 자란 흰살코기, 녹색 채소, 견과류를 단백질 섭취로 섭취해 보세요. 근육 생성뿐만 아니라 매우 짧은 시간에 지방 손실이 크게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