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스무디

그린 스무디의 건강상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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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 스무디

많은 사람들은 매일 많은 양의 과일과 채소를 섭취해야 한다는 생각에 압도됩니다. 매일 샐러드를 먹거나 상추와 시금치 다발을 먹는다는 생각은 사람들이 더 건강한 식단을 따르지 못하도록 하는 데 충분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토끼처럼 느껴지지 않고 더 많은 잎 채소를 식단에 포함시킬 수 있는 고통 없는 방법이 몇 가지 있습니다. 잎이 많은 채소를 먹는 데 어려움을 겪는 많은 사람들은 대신 녹색 스무디 형태로 섭취합니다. 그린 스무디는 시금치나 케일과 같은 잎이 많은 채소가 섞인 과일 스무디입니다. 맛에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일단 녹색 스무디 형태로 전체 샐러드와 동일한 양을 마실 수 있습니다.

그린 스무디를 마시는 것은 야채 섭취를 늘리는 좋은 방법입니다. 스무디에 쉽게 추가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야채는 로메인 상추, 시금치, 케일, 당근, 셀러리 및 오이입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추가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린 스무디를 마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맛을 좋게 하기 위해 야채 40%, 과일 60%의 비율을 권장합니다. 녹색 스무디를 마시기 시작했다면 시금치와 같은 순한 녹색을 선택하고 스무디에 소량을 추가하십시오. 맛에 익숙해지면 혼합하는 채소의 양을 늘릴 수 있습니다.

야채 섭취를 늘리는 것 외에도 그린 스무디는 더 많은 과일을 먹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무디에는 복숭아, 딸기 한 줌, 바나나, 블루베리 및 사과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맛있는 음료에 적어도 3-4인분의 과일을 추가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100% 과일 주스로 스무디를 희석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스무디를 마실 수 있는 농도로 만들기 위해 물이나 우유를 사용합니다.

과일과 채소를 더 많이 섭취하는 것의 이점 외에도 이를 마시는 것은 식단에 더 건강한 지방을 추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음료의 맛이나 질감을 바꾸지 않고 건강한 지방을 쉽게 첨가할 수 있습니다. 그린 스무디에 아보카도 고기를 추가하면 맛을 바꾸지 않고도 건강한 지방 함량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지역에서 아보카도를 찾기 어려운 경우 스무디에 아마씨를 갈아서 추가해 보십시오. 가장 쉬운 방법은 아마씨를 통째로 사서 한 번에 조금씩 갈아서 만드는 것입니다. 스무디에 코코넛 오일 몇 스푼을 추가해도 음료의 영양가가 크게 향상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녹색 스무디를 마시는 것이 과일 및 야채 주스보다 더 좋은지 나쁜지 궁금해합니다. 배심원단은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몇 가지 중요한 이점이 있습니다. 빨면 과일과 채소 섬유질이 몸에 좋은 성분의 일부를 잃게 됩니다. 그들은 당신이 쉽게 모든 섬유를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스 한 컵을 만드는 것보다 그린 스무디를 만드는 데 필요한 과일이 훨씬 적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린 스무디를 더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