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적으로 입증된 5가지 빠른 체중 감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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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적으로 입증된 체중 감량 방법

체중을 빨리 줄이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많은 홍보 방법은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체중 감량 방법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과학에서 체중 감량에 대해 말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결국, 과학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에 대한 이해가 부족합니다.

다음은 체중을 빨리 줄이는 입증된 방법입니다.

간헐적 단식

일주일에 체중을 줄이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는 간헐적 단식입니다. 이것이 작동하는 방식은 짧은 완전 단식에 참여하거나 칼로리를 크게 줄이는 것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최대 6개월 동안 간헐적으로 단식하면 놀라운 체중 감소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간헐적 단식에는 세 가지 대중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 매일 번갈아 가며 금식 – 격일로 완전히 금식합니다.

• 5:2 단식 – 일주일에 이틀은 단식을 하고 있지만, 단식하는 날에도 약 500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 16:8 금식 – 16시간 동안 단식하면 8시간의 식사 시간만 남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창은 12:00 – 20:00 사이에 열려 있습니다.

마음챙김 먹기 연습하기

뱃살을 빨리 빼는 또 다른 과학적 근거는 식사를 주의 깊게 하는 것입니다. 마음챙김 식사를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자신이 먹는 방식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음식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고 더 잘 씹을 수 있어 더 많은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마음챙김 식사를 연습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테이블에 앉아서 식사하기. 당신이 먹는 음식을 알고 즐기십시오!

• 식사하는 동안 방해 요소를 제거하십시오.. 이것은 TV를 보지 않거나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전화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더 천천히 먹습니다. 음식을 씹을 때 시간을 가져라. 맛을 즐기십시오. 배가 가득 찼다고 뇌가 인식하기 전에 위장이 가득 찼습니다. 더 천천히 먹으면 위장과 동기화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만족스러운 음식 먹기. 칼로리가 없는 음식을 피하고 유익한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선택하면 배고픔을 훨씬 더 오래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설탕과 정제 탄수화물을 적게 섭취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먹는 전통적인 식단에는 상당한 양의 정제된 설탕과 탄수화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원치 않는 여분의 파운드를 포장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가공식품은 일반적으로 백미, 빵과 같은 가장 큰 주범입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빨리 소화할 수 있지만, 그것들도 마찬가지로 빨리 포도당으로 변할 것입니다.

이것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포도당이 혈류로 들어가 인슐린이라는 호르몬에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인슐린의 역할은 지방 조직 내에 지방을 저장하여 원치 않는 체중 증가를 유발하는 것입니다.

뱃살을 빨리 빼려면 설탕과 정제된 탄수화물을 생활에서 멀리하는 것에 대해 엄격해야 합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과학적으로 밝혀진 더 건강한 대안을 선택하십시오.

• 통곡물 식품

• 과일

• 견과류

• 씨앗

• 허브티

• 과일이 들어간 물

• 수성 스무디

빠른 체중 감량을 원하는 경우 이 모든 것이 맛있는 옵션입니다.

더 많은 섬유질 섭취

식이 섬유는 일반적으로 탄수화물에서 발견되는 탄수화물에서 나옵니다. 이것은 설탕이나 정제된 탄수화물과 달리 얼마나 강한지 소장에서 소화가 불가능합니다. 섬유질을 더 많이 섭취하면 포만감을 더 빨리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일주일 정도에 체중 감량 방법을 알고 싶을 때 좋습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식품의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통곡물

• 통밀 파스타

• 귀리

• 과일

• 채소

• 완두콩

• 콩

• 견과류

• 씨앗

장을 건강하게 유지

장내 세균에 대한 연구는 최근에 그들이 문자 그대로 “제2의 뇌”로 작용하여 때때로 느끼는 “장 감각”을 담당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마음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몸에는 세포보다 박테리아가 더 많습니다. 장내 세균의 균형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체중에 큰 역할을 합니다.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장내 박테리아가 있는 반면, 다른 박테리아는 더 많은 지방을 저장하고 체중을 증가시킵니다.

뱃살을 빨리 빼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장에 사는 유익균의 수를 늘려야 한다. 좋은 장내 세균의 성장을 지원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더 많은 식물을 먹어라. 과일, 야채, 통곡물을 먹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먹는 섬유질의 양을 증가시키고 장내 박테리아에 더 많은 다양성을 가져올 것입니다. 사실, 야채와 같은 식물성 식품은 식단의 약 75%를 구성해야 합니다.

발효식품을 먹다. 발효 식품에는 나쁜 박테리아의 성장을 줄이는 좋은 박테리아가 많이 있습니다. 몇 가지 훌륭한 옵션은 김치, 요구르트 및 된장입니다. 이 음식에는 장내 좋은 박테리아의 수를 증가시키는 프로바이오틱스가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식품 섭취. 프리바이오틱 식품은 체중 감소를 돕는 것으로 알려진 유익한 박테리아의 성장과 활동을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음식은 일반적으로 과일과 채소이지만 특히 양파, 마늘, 바나나 및 아보카도입니다. 귀리와 같은 통곡물에서도 프리바이오틱 섬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파운드를 흘리기 시작

일주일 만에 체중을 줄이는 방법과 뱃살을 빨리 빼는 방법을 알았으니 이제 공이 코트에 있습니다. 과학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음식과 원치 않는 살을 빼기 위해 어떤 종류의 생활 방식 변화를 줄 수 있는지에 대한 결론을 내렸습니다.

시작하려면 빠르게 체중을 줄이는 5가지 입증된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고 시도해 보십시오. 한 번에 너무 많은 것을 취하는 것은 압도적일 수 있으며, 결국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으로 성공하면 다른 방법을 통합한 다음 다른 방법을 통합하십시오. 새로운 체중 감량을 즐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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