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과 채소의 식물성 영양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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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이 적절한 위치에 있고 때로는 유용할 수 있지만 과일, 채소 및 기타 식물성 식품을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과일과 채소에는 아직 분리되지 않고 보충제 형태로 생산되지 않은 많은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물질의 한 유형은 식물 영양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 몸의 많은 과정에 관여하며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항산화제로 작용
  • 해독 효소 생산 증가
  • 면역 체계 자극 및 강화
  • 호르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 항균 및 항바이러스 특성이 있습니다
  • 뇌의 노화를 늦춘다
  • 건강한 시력 유지에 도움

식물 영양소는 4대 질병의 예방 및 치료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들은 암, 당뇨병, 심혈관 질환 및 고혈압입니다. 이것이 우리 몸에서 수행하는 역할에 세포 손상 방지, 암세포 복제 방지 및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가 포함된다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식물 영양소는 종종 과일과 채소의 피부와 주변에서 발견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가능한 한 자주 피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를 껍질을 벗길 경우 최대한 얇게 껍질을 벗기십시오. 최대한의 효과를 유지하십시오.

 

많은 것이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30,000 – 50,000개의 식물 영양소가 있는 것으로 추정되지만 아직 약 1,000개만 분리되었습니다. 이 중 100개만 테스트 및 분석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발견된 사실로부터 우리는 물질이 분리, 테스트 및 분석되지 않았다고 해서 그것이 무용지물이 아니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아직 분리되지 않은 다른 특별한 영양소가 우리에게 놀랍고 유익한 일을 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과일과 채소가 색깔, 맛, 향을 얻는 것은 바로 이 식물 영양소에서 비롯됩니다. 하나의 식물성 영양소뿐만 아니라 각 과일과 채소에는 고유한 특성이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식단에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포함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또한 이러한 특정 영양소의 다양성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색상을 포함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이러한 식물성 영양소가 우리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양한 식물성 식품을 섭취하는 더 많은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새로운 요리법과 요리 방법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과일과 채소를 즐기는 새로운 관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식단에 더 많은 과일, 야채 및 기타 식물성 식품을 포함하여 건강을 구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