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를 잊게 만드는 놀라운 채식 요리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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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기는 맛있습니다. 그러나 식단에 너무 많은 양은 건강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선한 농산물에 관해서는 너무 많이 가질 수 없습니다! 고기를 완전히 포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매일 식사에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더 추가하면 됩니다. 이 맛있는 채식 요리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잠시만 하면 고기에 대한 생각을 잊게 만들 것입니다!

콩과 설탕으로 튀긴 콜리플라워

뭐가 필요하세요:

  • 꽃송이로 자른 콜리플라워의 큰 머리 1개

  • 계란 1개

  • 얇게 썬 양파 2개

  • 얼음물 1컵

  • 다용도 밀가루 1/2컵, 체로 쳐

  • 옥수수 전분 1/2컵

  • 갈릭 칠리 소스 1/3컵

  • 흑설탕 3큰술

  • 간장 2큰술

  • 참깨 2큰술

  • 참기름 2작은술

  • 다진 생강 1작은술

  • 베이킹 파우더 1티스푼

  • 코셔 소금 1작은술

  • 튀김용 식물성 기름

반죽을 만들려면 볼에 얼음물, 밀가루, 옥수수 전분, 베이킹 파우더, 소금을 섞어주세요. 팬에 식물성 기름을 중간 불로 가열하십시오. 배치 작업으로 콜리플라워를 반죽에 넣고 한 면당 4분씩 볶습니다. 열에서 제거하고 종이 타월이 늘어선 접시에 놓습니다. 볼에 칠리 소스, 흑설탕, 간장, 참기름, 생강을 넣고 섞는다. 튀긴 콜리플라워를 버무리고 파와 참깨를 뿌린 다음 서빙합니다.

브뤼셀 콩나물 파스타

뭐가 필요하세요:

  • 요리한 푸실리 파스타 1/4kg

  • 반으로 자른 브뤼셀 스프라우트 3컵

  • 전유 2 1/2 컵

  • 화이트 체다 치즈 1 1/2컵

  • 다진 폰티나 1컵

  • 판코 빵가루 1/2컵

  • 갓 강판에 간 파마산 치즈 3/4컵, 분할

  • 버터 1/4컵

  • 밀가루 1/4컵

  • 올리브 오일 1큰술

  • 코셔 소금

  • 갓 갈은 후추

올리브 오일을 바른 베이킹 시트에 브뤼셀 콩나물을 배열합니다. 코셔 소금과 간 후추로 간을 한 다음 예열된 오븐(375F)에서 30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질 때까지 굽습니다. 그동안 중불에서 냄비에 버터를 녹입니다. 팬에 밀가루와 우유를 넣고 섞어주세요.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 다음 혼합물이 걸쭉해질 때까지 5분 동안 끓입니다. 불에서 내린 다음 화이트 체다 치즈, 폰티나, 파마산 치즈 1/2컵을 넣고 저어줍니다. 치즈가 혼합물에 잘 섞일 때까지 섞는다. 브뤼셀 콩나물과 삶은 파스타를 접은 다음 모든 것을 베이킹 접시에 옮깁니다. 작은 그릇에 빵가루와 남은 파마산 치즈를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합니다. 파스타 위에 혼합물을 뿌립니다. 오븐에서 30분간 굽습니다(375F).

잠시 동안 고기는 잊어 버리십시오. 이 맛있는 채식 요리법을 시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