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 물 및 체중 추적기: 체중 감량을 위한 3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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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약 2개월 반 동안 체중 감량을 위해 진지하게 노력해 왔으며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이렇게 성공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나는 “3W는 체중 감량을위한 것입니다!”라고 대답합니다. 물론 그들은 3W의 체중 감량이 무엇인지 몰라서 재빨리 “걷기, 물 먹기, 체중 조절기”라고 말합니다. 나는 이것이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공식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확실히 저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물은 모든 사람이 필요로 하는 필수 액체이며, 걷기는 훌륭한 운동이며, Weight Watchers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체중을 줄이고 영원히 체중을 유지하도록 도운 세계적으로 유명한 체중 감량 단체입니다.

걷는:

걷기는 우리 대부분이 평생 동안 해 온 좋은 칼로리 연소 운동입니다. 좋은 운동화 한 켤레와 편안한 옷 외에 다른 장비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가격이 적당합니다! 그러나 걷기의 가장 인상적인 점은 그것이 제공하는 건강상의 이점입니다. 걷기는 관절에 무리가 없고 실제로 일부 사람들의 요통을 완화합니다. 그것은 혈압을 낮추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당뇨병과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고, 근육을 만들고 뼈를 강화하고, 물론 체중 감소로 이어지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최소 10,000보를 걸어보세요!

지금까지 24 1/2 파운드를 감량했지만 체중 감량 외에도 매일 걷기를 하면 정신적으로 이완되고 스트레스 수준이 낮아지는 것을 느낍니다. 웃긴 건 걸을수록 몸과 마음이 더 갈구하는 것 같아요. 걷기는 저에게 아주 건강한 습관이 되었습니다

물:

최근 연구에 따르면 17oz를 마신 후에 나타났습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약 40분 동안 지속되는 신진대사율이 30% 증가했습니다.

몇 달 전에 나는 소다를 포기하고 물로 대체했습니다. 나는 이미 피부색의 차이를 느낄 수 있고 그것은 나를 채우고 과식하는 경향이 적기 때문에 체중 감량 노력에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매일 물을 마시는 것이 이제 확실히 습관이 되었고 그 덕분에 기분이 훨씬 좋아졌습니다! 8.8온스를 마신다. 체중 감량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일 물 한 잔!

체중 감시자:

Weight Watchers는 1960년대 초반 Jean Nidetch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그녀는 체중 감량에 대한 주제를 논의하기 위해 집에서 소규모 비공식 모임을 조직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소규모 모임은 수년에 걸쳐 성장했으며 이제 Weight Watchers는 체중 감량 작업에 전념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로 구성된 세계적인 커뮤니티로 성장했습니다.

Weight Watchers는 정신적, 정서적, 신체적 건강을 포함하는 건강한 생활 방식의 변화를 통해 체중 감량을 촉진하는 과학 기반 프로그램입니다. Weight Watchers 모임은 체중 감량 동기, 영양 및 운동에 대한 정보, 회원과 지도자가 서로를 지원하고 격려할 수 있는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백 개의 모임 장소가 있으며 Weight Watchers는 이제 온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Weight Watchers 리더는 환상적이며 매주 약속 장소에 가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45kg을 감량한 놀라운 모델일 뿐만 아니라, 그녀의 세션에 충실하게 참석하는 우리 모두의 장점을 끌어내는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과학 기반 연구, 체중 감량 이야기, 동기 부여 인용문, 운동 요령 및 조리법으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따뜻한 유머 감각으로 이 모든 것을 포장하여 앞으로 한 주 동안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과거의 체중 감량 노력에 좌절했다면 3W의 체중 감량을 시도하십시오. 그것은 체중을 줄이는 건강한 방법이며 결과에 만족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candee@goingalltheweigh.com(어떤 체중 감량 방법을 사용하든)으로 성공 사례를 저에게 연락해 주시면 제 사이트에 게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