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 건포도의 장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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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식으로 먹는 음식에 대한 건강 정보를 아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건포도는 포도를 햇볕에 말리거나 기계 건조기를 통해 얻은 달콤한 진미입니다. 건포도는 단독으로 먹거나 디저트, 패스트리 및 다양한 요리와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메흐멧 오즈(Mehmet Oz) 박사는 자신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이렇게 적었습니다. “챔피언의 아침 식사: 스틸컷 오트밀, 호두, 건포도, 아마씨 오일. 이 중요한 식사를 놓치지 마세요!”

사실, 건포도는 시리얼에 맛있게 추가됩니다. 과자와 단 과자를 먹는 대신 건포도가 단맛을 제공하는 더 나은 선택입니다. 포도의 장단점에 대한 건강 정보를 알아보십시오.

장점

건포도는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및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가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산도를 줄이는 칼륨과 마그네슘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마그네슘은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데 중요하며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포도는 또한 상당한 양의 철분을 함유하고 있어 빈혈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포도의 비타민 B와 구리도 혈액 생성을 돕습니다.

건포도는 칼슘과 붕소를 함유하고 있어 뼈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또한 눈 건강에 유익한 식물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섬유질이 높을 수 있습니다

단점

포도가 충치 촉진과 관련이 있다는 연구가 있습니다.

그들은 설탕이 매우 높습니다.

아마 설사를 하게 될 것입니다.

실제로 비타민과 미네랄에는 상한선이 있습니다. 하나 이상에 도달했습니다.

이를 자주 닦지 않으면 기분이 좋지 않고 이 설탕이 치아에 달라붙어 충치(충치)가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찬반 양론을 고려할 때 언급된 유일한 단점은 이 달콤한 간식을 먹은 후 이를 닦는 것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