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불안 보조제 제조업체

건강 보조 식품 시장 동향은 현재의 건강 상태 및 추세와 결합된 현재의 과학적 연구를 반영합니다. 오늘날의 기능식품 시장을 살펴보면 심장, 폐, 당뇨병, 임신과 같은 특정 건강 상태를 지원하는 특정 제품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 40세 이상의 남성 및 여성, 어린이 및 노인,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스포츠, 보디 빌딩, 다이어트, 피부 및 소화, 모발 관리에 사용됩니다. 전반적인 건강 및 영양을 위한 일반 건강 제품은 여전히 ​​연령 및 성별로 분류되어 제공됩니다.

새로운 연구 및 건강 동향

특정 보충제에 대한 더 많은 연구가 수행됨에 따라 더 많은 소비자가 과학적 검토의 엄격함을 견딜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건강 보조제 제조업체를 찾고 있습니다. 의료계는 영양 보조제를 더 잘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시장은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특수 제제가 증가합니다. 증가하는 생산 수요에 대한 새롭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높은 QC 프로세스를 갖춘 보충 제조업체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관련 부작용이 있는 의약품에 대한 예방적 건강 및 대안을 제공하는 건강 보조제에 대한 수요.

다음 정보를 고려하십시오.

  • 고령화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노화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항산화 공식, 항염증제, 눈 건강 및 뇌 건강 지원 제품, 심혈관 지원 제품이 포함됩니다.
  • 호르몬 대체 요법을 둘러싼 부정적인 연구에 대한 응답으로 갱년기 지원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장이 있습니다.
  •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되는 운동 프로그램, 식이 요법 및 보충제가 계속해서 요구될 것입니다.
  • 글루코사민/콘드로이틴 시장은 여전히 ​​매우 활발하며 업계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필수지방산(EFA) 제형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 식물에 대한 더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우리 산업의 허브 부문은 뜨겁고 성장하는 부문입니다.
  • 녹색 식품은 또 다른 매우 뜨거운 부문입니다.
  • 고단백, 저탄수화물 추세는 확실히 전통적 및 분말 형태의 보충제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들은 피트니스 산업을 겨냥한 식사 대용 음료 및 믹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드디어 남성의 건강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남성을 위한 특정 영양 지원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여러 비타민 및 미네랄 보충제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식물성 캡슐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동물성 제품을 멀리하고 식물성 캡슐을 선호하는 매우 채식주의자 소비자가 있습니다.
  • 정결한 영양 보충제도 수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 중 일부는 효과가 입증되고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합리적으로 저렴한 매우 우수한 연구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단순한 소비자 선택

대중에게 폭격을 가하는 제품의 상용화와 함께 선택의 도전은 상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보충제 제조업체는 선택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994년 바이엘은 8가지 주요 전문 건강 보조 식품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바이엘의 영양 부문 이사인 짐 킨들(Jim Kindle)은 “소비자는 더 이상 최적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성분을 사용할지 결정하기 위해 어리둥절한 허브와 비타민을 분류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소비자에게 훨씬 더 편리하게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숙제를 했고, 심지어 다리 작업까지 했기 때문에 그들이 하지 않아도 됩니다.” 특정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정 초점을 사용함으로써 Bayer’s One-A-Day는 종합 비타민과 함께 전체적인 영양에 초점을 맞춘 다른 비타민 브랜드와 다릅니다.

소비자 요구

디자이너 영양이 진행 중입니다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위한 수년간의 연구는 보충제 제조업체가 오늘날의 건강에 민감한 대중의 요구에 보다 구체적인 보충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Greentree Nutrition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Don Kendall은 2000년에 고객별 평가를 제공하는 온라인 시스템인 Acumin의 SmartSelect가 출시되었을 때 “우리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게 개인화된 웰빙 솔루션에 대한 압도적인 수요를 보고 있습니다. .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 및 허브 세트는 그 사람을 위해 특별히 제조되어야 합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이 평가되고 정확한 기준을 충족하도록 맞춤화된 3,700만 개 이상의 배합 조합 중 하나가 제공됩니다. 개인의 건강 요구 사항에 보다 구체적으로 맞춤화된 영양을 제공함으로써 하루에 12알을 먹었던 사람들이 3~4알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전문화된 영양 보조제에 대한 수요와 함께 제조업체는 건강 및 영양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종합적이고 개인화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웹사이트는 객관적인 건강 정보와 온라인 쇼핑의 비용 이점 및 편의성을 결합합니다.

좋은 사업 전략

소비자에게 비즈니스 관점에서 보다 정보에 입각하고 개인화된 영양 보충제 선택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제품을 판매할 특정 인구 통계 또는 특정 건강 제품을 갖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회사는 제품이 해당 소비자에게 구체적으로 마케팅될 수 있도록 제품을 구매할 사람을 알아야 합니다. 광고와 마케팅은 더욱 전문화되고 타겟팅되며, 더 중요한 것은 광고가 특정 타겟 소비자 청중에게 맞춰지면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미래

상호 보완적인 필요에 있어서 똑같은 사람은 없습니다. 만능 식이 솔루션은 보편적으로 적용될 수 없습니다. 생물학적 성격은 신진 대사, 림프 기능, 순환, 피부 건강, 해독 능력, 소화 기능, 면역 기능, 유전 및 유전, 환경 독소에 대한 노출, 심지어 문화까지 다루는 통합된 보완 접근 방식을 추구하라고 말합니다. 영양 결핍의 다른 원인은 심리적 및 육체적 스트레스, 활동 수준, 연령, 체중, 성별, 생활 방식, 습관 및 민감성으로 확인됩니다.

따라서 개별화 된 접근이 필요하며 개인의 요구에 맞는식이 보조제의 조합을 결정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영양학의 초점은 결핍성 질환의 예방에서 건강과 만성 질환 예방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 연구는 점점 더 건강에 대해 의식하는 소비자의 기대와 함께 개인의 특정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보다 고도로 맞춤화된 식품 선택 및 영양 권장 사항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기능식품에 대한 도전은 특정 건강 상태에 대한 적절한 선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