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보조 식품 정보 – 안전하게 보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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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적으로 훈련된 MD조차도 모든 사람이 비타민 보충제를 섭취해야 한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유기농, 건강 식품으로 구성된 완벽한 식단을 먹는 것은 평균적인 미국인이 먹는 방식이 아닙니다.

식단이 주로 과일과 채소로 구성되어 있더라도 토양은 미네랄과 영양소가 너무 고갈되어 영양가의 많은 부분이 손실됩니다. 우리는 실제로 보충제가 필요하지만 건강 식품 가게에 가는 것은 압도적이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종종 우리는 잡지에서 읽거나 뉴스에서 그것에 대해 듣거나 최선의 의도로 이 비타민이나 그 허브 한 병을 사러 달려가서 새로운 보충제를 추가합니다. (지금까지) FDA는 비타민이나 허브를 규제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원하는 만큼 보충제를 구입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FDA가 보충제의 사용을 규제하고 개입해야 한다고 제안하는 것은 아니지만, 건강을 개선하는 대신 보충제에 불필요한 돈을 지출하기 전에 또는 더 나쁜 것은 우리가 올바른 보충제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무의식적으로 해를 끼칩니다.

보충제는 복잡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직 비타민/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지 않다면 먼저 비타민/미네랄 보충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식품 및 화학 물질이 아닙니다. 합성 비타민(실험실에서 제조)은 세포가 안에 있는 것(음식)과 밖으로 나오는 것(화학물질)의 차이를 알 만큼 충분히 똑똑하기 때문에 제대로 흡수되지 않습니다.

구매 가이드라인

• 지역 Walgreen이나 Costco에서 저렴한 합성 비타민을 구입하면 돈을 낭비하게 됩니다. 심지어 남은 비타민 폐기물도 간 독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확실히 흡수되도록 항상 약 위에 액체를 섭취하십시오.
• 바다 알로에는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및 미량 미네랄을 함유하고 바다 채소에서 추출됩니다.
• 알로에 베라와 pau d’arco(보라색 라파초, 일반적으로 티백이나 느슨한 잎 형태)는 모두 치유력이 있습니다.
• 항상 양질의 생선 기름을 구입하십시오 — 값싼 생선 기름을 구입하면 수은 오염의 위험이 있습니다.
• 비타민 D3는 필수적이며 연어, 송어 또는 고등어와 같은 기름진 생선을 포함하여 식단에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 비타민 D 수치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타민 C의 이점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이든 허브이든 보충제가 쉽게 ‘천연’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그것이 양성이라는 의미는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보충제는 안전한 실사를 요구합니다. 보충제는 특정 약물 또는 서로 간에 위험한 상호 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내 친구는 Ultram(일반적으로 처방되는 진통제)을 복용하고 수면을 돕기 위해 멜라토닌을 5HTP(건강 식품 매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음)에 추가했습니다. 단독으로 복용하면 각각 안전하지만 Ultram과 함께 복용하면 세로토닌 증후군으로 알려진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상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보충하되 안전하게 보충하십시오. 유명한 암 치료 및 연구 센터인 Google Sloan Kettering(MSKCC). 그들의 웹사이트를 통해 비타민과 허브 및 약물과의 가능한 상호 작용에 대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