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보조 식품의 건강상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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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식단의 역할은 몸에 충분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질병과 싸우고 좋은 상태를 유지하려면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는 것이 영양 요구를 충족시키는 좋은 생각이지만, 식이 보조제는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 보조 식품이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 봅시다.

앞서 언급했듯이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여 필요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상적인 식단과 일부 건강 보조 식품을 결합하면 신체가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건강 보조 식품을 가야합니까? 글쎄, 모든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전을 위해 식품 의약청과 같은 당국에서 규제하는 식이 보조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국에서 규제하지 않는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질병을 퇴치하거나 일반 식단에서 이러한 영양소를 신체에 제공하기 위한 간단한 솔루션으로 판매됩니다.

백만 달러짜리 질문은 어떻게 식이 보조제의 모든 이점을 얻을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음, 가장 안전한 방법은 보충제를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제품의 부정적인 부작용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제 건강 보조 식품이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자.

적절한 신진대사

식사 후 우리 몸은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분해하고 다른 영양소는 흡수합니다. 이러한 영양소의 흡수는 매일 섭취해야 하는 다양한 비타민(비타민 B)에 따라 다릅니다.

비타민 B는 당신에게 무엇을 합니까? 콜로라도 주립 대학의 연구원들은 비타민 B의 역할이 관절 통증, 스키 장애, 빈혈 및 신경 손상과 같은 다른 비타민 결핍의 영향과 싸우도록 돕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조직 유지 및 수리

그들은 또한 신체가 조직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과정은 살아 있는 동안 계속됩니다. 일상적인 활동의 결과로 조직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신체의 특수 세포는 손상된 조직을 대체하는 새로운 조직을 만드는 단백질을 계속 생산합니다. 어떤 이유로 조직이 복구되지 않으면 질병에 걸립니다. 뼈를 강화하고 조직 성장을 증가시키기 위해 비타민 D와 칼슘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질병 예방

일부 건강 보조 식품은 특정 유형의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A, C 및 E와 같은 일부 비타민은 항산화제 역할을 하고 자유 라디칼로 알려진 화학 물질을 중화합니다. 국립 암 연구소(National Cancer Institute)에 따르면 이러한 화학 물질은 세포에 산화적 손상을 일으켜 암에 걸릴 위험을 높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보충제를 일반 식단과 결합하여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큰 이점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보충제를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