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체중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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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과 같이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특히 현대 기술의 발전을 고려할 때, 우리는 집단적인 사람들로서 해결책을 찾는 데 다소 조급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즉각적인 만족이 일반적으로 목표입니다. 그러나 특히 개인 체중 관리와 관련하여 즉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즉각적인 체중 감량 성공을 위한 우리의 탐구에서 우리는 원하지 않는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최신 “실버 총알” 기술, 제품 또는 장치가 있다고 주장하는 전문가들의 공격을 매일 받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체중을 영원히 유지하는 것입니다. .

개인 훈련 분야에서 수년간 일하고 오늘날 시장에 나와 있는 다양한 보조제 및 장비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를 거친 후, 저는 수많은 저명한 운동 생리학자와 개인 트레이너가 가지고 있는 것과 동일한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은색 총알”이 없습니다. 이것은 최신 전자식 무릎 벨트를 지불한 사람들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상적인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우리에게 분명히 좋은 소식이 있으므로 마음에 근심하지 마십시오.

수년 동안 피트니스 분야의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개인 체중 관리를 위한 검증된 계획이 있습니다. 체중 관리의 성공 공식은 실제로 비교적 간단하고 보편적으로 사실입니다(예: 갑상선 문제 또는 당뇨병과 같이 진행을 방해할 수 있는 기존 의학적 상태가 없음). 개인적인 목표가 체중 감량이라면 주요 목표는 현재 24시간 동안 신체가 연소하는 것보다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입니다. 즉각적인 결과는 신체가 더 많은 체지방과 저장된 탄수화물을 에너지로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액면 그대로, 이러한 방식으로 식이 섭취를 계속 모니터링할수록 결국에는 더 많은 체중이 감소하게 됩니다.

지속적으로 저체중이 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이 상태는 건강 문제도 많이 나타냄). 원하는 결과가 체중 증가라면, 목표는 현재 신체가 매일 소모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결과를 최대화하고 건강한 체중 관리 계획에서 파생된 전체 범위의 이점을 얻으려면 적절한 피트니스 루틴 또는 일관된 운동 요법을 따라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꾸준한 운동 없이 다이어트를 하면 사실 처음에는 어느 정도 가시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전술은 실제로 목표에 미치는 영향을 상쇄할 것입니다. 운동 없이 일일 칼로리 섭취량을 크게 줄이면 신체가 실제로 칼로리 생산 또는 하루 동안 소비하는 에너지 저장을 제한하여 피로, 배고픔, 과민성 및 전반적인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방정식의 반대로, 규칙적인 운동 없이 단순히 소모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여 체중을 늘리려고 한다면 의도하지 않고 무분별한 방식으로 체중이 증가할 수 밖에 없습니다.

공식은 명확하고 피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 결과를 얻으려면 현재 섭취량의 15-25%로 식이 섭취를 줄이고 일주일에 3-5일 동안 중간 강도의 운동을 포함하십시오. 갑상선에 결함이 있거나 다른 기존 상태가 없으면 결과가 따라옵니다. 기간. 건강한 체중 증가에도 동일한 시나리오가 적용됩니다. 일일 칼로리 섭취량을 15~25% 늘리고 일주일에 3~5일 정도 중간 강도의 운동에 참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