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체중 감량 식사 창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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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이 건강식을 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인상을 받고 있지만, 반대로 건강식을 하는 것은 매우 쉽다고 말합니다. 신체가 적절한 건강을 위해 갈망하는 비타민, 아미노산 및 단백질로 가득 찬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준비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신체는 근육을 유지하고, 원하지 않는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하루 종일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뇌가 정상적으로 기능하도록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이고 일관되게 단백질을 필요로 합니다.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연어

• 가금류 고기

• 달걀

많은 사람들이 지방과 모든 지방이 몸에 나쁘다는 신화를 구별하는 실수를 합니다. 일부 식품에는 몸에 좋은 것으로 간주되는 지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오일은 피부 주름을 제거하거나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메가-6 함량이 높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식물성 기름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콩기름

• 옥수수 기름

• 면실유

• 땅콩 버터

• 쌀겨 기름

식용유는 발연점과 가공 정도 때문에 더 유익합니다. 즉, 열에 민감하지 않고 끔찍한 타는 냄새를 유발하는 오일을 원합니다. 극한 내열성 오일의 예:

• 올리브유

• 아보카도 오일

• 코코넛 오일

• 참기름

• 홍화유

• 카놀라유

야채가 빠질 수 없죠.

전분이 없고 섬유질이 풍부한 채소에 더 집중하십시오. 이 야채는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단 음식을 덜 먹고 싶어집니다.

• 잎이 많은 채소

• 오이

• 호박

엽산 및 비타민 K와 같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양배추 식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콜리플라워

• 양배추

• 양배추

• 정원 유채과 야채

• 브로콜리

• 브뤼셀 콩나물

녹말이 많은 채소는 탄수화물이 극도로 높은 것으로 간주되어 포도당(혈당)으로 전환됩니다. 신체는 포도당을 에너지로 사용합니다. 탄수화물은 뇌, 신장, 심장 근육 및 중추 신경계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포도당은 당뇨병을 유발하므로 혈액에 포도당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다음과 같이 영양가가 동일한 녹말 채소가 있습니다.

• 당근

• 고구마

• 비트 루트

김치, 소금에 절인 양배추와 같은 발효 야채는 항상 당신의 다이어트를 위한 간식입니다. 그들은 신체가 장 건강 자극제를 생성하도록 돕습니다. 김치는 체중 감량을 돕고,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노화 과정을 늦추고, 효모 감염을 예방하고, 심장 건강을 지원합니다. 소금에 절인 양배추는 27칼로리, 지방 0g, 탄수화물 6g, 섬유질 4g, 일일 나트륨 41%, 비타민 C, 비타민 K1, 비타민 B6, 철 12%, 망간 9%, 엽산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가가 매우 높습니다. . 및 칼륨. 소금에 절인 양배추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는 신체가 영양소를 더 쉽게 흡수하도록 도와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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