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체중 감량 다이어트 달성하기 – 따라야 할 10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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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 다이어트 중 건강을 개선하는 팁

1. 적절한 시간에 먹습니다.

식사를 거르려는 유혹에 빠지지 마십시오. 식사를 거르면 신체의 신진대사가 느려질 뿐입니다. 식사를 하루에 다섯 번 최소량으로 나누십시오. 점심을 가장 큰 식사로 삼고 아침 식사를 잊지 마십시오. 이것은 하루의 신진대사를 시작하고 조절하는 초기 에너지 역할을 합니다.

2. 최대한 많이 걷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일상적인 운동을 하십시오. 소화를 개선하기 위해 매 식사 후 10분 동안 산책을 할 수도 있습니다. 걷기가 싫은 사람들을 위해 제자리에 머물면서 근육을 발달시키고 동시에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3. 좋은 음식에 대해 배우고 건강한 요리법을 준비합니다.

4. 음식 조리법에서 소금, 설탕 및 지방을 줄이십시오.

맛을 포기하고 싶지 않다면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어보세요! 실험. 크림 대신 소금이나 무지방 요구르트를 허브와 향신료로 대체하세요.

4. 과일을 간식이나 디저트로 만드십시오.

과일은 물인 섬유질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과일은 단것을 만족시키며 우리 몸에 중요한 약 80%가 수분입니다. 탄산음료나 다이어트 탄산음료를 일일 목록에 있는 과일로 바꾸는 연습을 하십시오. 또한 과일(채소 포함)을 먹을 때 대부분의 영양소가 과일에 들어 있으므로 껍질을 벗기지 마십시오.

5. 음식을 천천히 씹는 습관을 들이면 식욕이 감소합니다.

6. 식탁에서 정크 푸드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식사 사이에 무설탕 껌을 먹도록 하십시오.

7. 아침 식사를 하기 전에 레몬을 짜낸 따뜻한 물을 마셔 하루의 신진 대사를 활성화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변비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아침 식사 전에 물 대신 아침에 뜨거운 물을 섭취하십시오.

8. 좋아하는 식료품점에서 쇼핑할 때 식료품 목록에 있는 것을 엄격하게 구입하십시오. 또한 식료품점에 가기 전에 배를 채우십시오.

9. 체중 감량 계획에 동기를 부여할 동반자나 친구를 태그하십시오.

10. 물론, 이러한 체중 감량 팁과 다이어트 계획을 따르기 전에 의사의 조언을 구하십시오.

적절한 훈련과 함께 이러한 팁을 적용하면 장기적으로 더 섹시하면서도 더 건강한 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은 빠른 결과를 약속하는 것이 아니라, 체중을 감량하는 동안 더 활기차고 활기찬 몸을 약속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