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습관 – 다이어트 계획에 육두구를 추가하는 세 가지 방법

  • Post category:식사계획
  • Reading time:1 mins read

영양 계획에서 훌륭한 결과를 보려면 음식을 준비하는 방법이 방정식의 절반입니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선택할 수 있지만 칼로리가 높은 방법과 건강에 해로운 소스를 사용하여 요리하면 자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소량의 올리브 또는 코코넛 오일을 신선한 허브 및 향신료와 함께 사용하면 훨씬 더 잘 준비되고 죄책감 없이 맛있는 요리를 즐길 준비가 될 것입니다.

음식에 추가하고 싶은 향신료 중 하나는 육두구입니다. 육두구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며 모발과 피부를 강화하고 건강한 뇌 기능을 촉진하는 데 좋습니다. 육두구는 피로, 스트레스 및 불안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다이어트 계획에 포함시키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추가해야 할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1. 야채에 육두구를 추가합니다. 하루를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쉬운 방법은 야채를 요리할 때 육두구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버터를 약간 넣고 그 위에 육두구를 뿌립니다. 몇 초 만에 멋진 반찬이 완성됩니다. 버터를 사용하면 칼로리가 추가되지만 조금만 먹어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많이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2. 구운 과일을 붓는다. 육두구를 제공하는 또 다른 맛있는 방법은 과일이 다 구워진 후 과일 위에 간단히 뿌려주는 것입니다. 사과, 파인애플, 바나나 또는 망고에 대한 선택을 아주 잘 찾을 수 있습니다.

구운 과일은 식사를 마무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저지방, 영양이 풍부한 디저트로 활기를 불어넣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칼로리 휘핑 크림과 함께 제공하면 맛있는 디저트가 됩니다.

3. 나만의 호박 양념을 만드세요. 가을에 호박이 나오는 모든 것을 좋아한다면 일년 내내 자신만의 호박 양념 사탕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호박 향신료를 구성하는 세 가지 향신료는 육두구, 정향 및 계피이므로 이 세 가지를 결합하여 세 가지 향신료를 커피, 오트밀 또는 바닐라 요구르트에 뿌리기 시작합니다. 창의력을 발휘하면 하루에 추가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방법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향신료를 일일 다이어트 계획에 포함시키는 방법은 매우 많습니다. 육두구를 마지막으로 먹은 것이 언제였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