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빠른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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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번에 한 단계 씩

이제 막 건강한 생활 방식으로 변화하기 시작했다면 천천히 하십시오. 당신의 몸은 오래된 방식에 익숙하며, 급격하게 변화하면 당신도 빨리 포기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집에서 먹다

당신이 외식할 때, 당신은 당신이 얻는 부분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필요 이상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계산 그만

그것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대신 색상과 신선도 측면에서 음식을 살펴보십시오. 그린은 언제나 좋습니다. 다채로운 과일은 또한 사람의 몸에 좋습니다. 몸이 더 필요로 하는 음식들입니다. 그러니 더 많이 먹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식사를 거르지 마세요

체중 감량이 목표라면 하루에 5-6회 소량씩 섭취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식사를 거르면 몸에 지방만 축적되어 과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간식

배고프면 컵케이크를 움켜쥐지 말고 당근 스틱을 잡으세요. 과일, 견과류, 건포도, 크랜베리, 통곡물 크래커 등 간식으로 먹기 좋은 음식의 예

저녁 식사를 즐기십시오

식사 과정을 서두르지 마십시오. 시간을 갖고 천천히 음식을 씹으십시오. 이미 포만감을 느끼면 식사를 중단하십시오. 당신의 몸이 당신에게 말하는 것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그 접시를 올바른 것들로 채우세요

사람이 먹는 것은 체중 감소 또는 체중 증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이 영양사들이 사람들에게 양보다 질을 추구하도록 권장하는 이유입니다. 좋은 예는 오늘 점심으로 크래커만 먹었을 수 있지만 가당 음료를 많이 마셨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 달게 한 음료가 체중 증가의 주범입니다.

신선한 샐러드와 물 한 그릇이 있었다면 달게 한 음료를 곁들인 크래커보다 다이어트에 더 좋은 식사로 여겨졌을 것입니다. 탄수화물이 적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몸에 훨씬 좋습니다. , 파스타, 쌀 또는 감자를 자르고 야채로 대체하면 확실히 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접시에 많은 양의 음식을 보았을 때만 포만감을 느끼는 유형의 사람이라면 해결책은 올바른 종류의 음식으로 접시를 채우는 것입니다. 다채로운 과일과 채소를 생각하십시오. 짙은 색상은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제가 더 많이 함유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몸이 매일 필요로 하는 모든 것입니다.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때때로 사람들은 물 한 잔만 있으면 갈증을 굶주림 및 ​​음식과 혼동합니다. 식수는 또한 독소의 몸을 정화하는 데 좋고 소화가 잘 되도록 돕습니다.

이 팁 외에도 좋은 식습관뿐만 아니라 건강한 생활 방식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즉,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담배를 피우는 경우 금연을 고려하고 마지막으로 알코올 음료를 적당히 마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