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사 레시피 – 건강한 저녁 식사를 즐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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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을 위해 요리하든 모임을 위해 요리하든 상관없이 요리하는 동안 원하는 것은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 마친 모든 얼굴에 기쁨의 표시를 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확실히 도움이 필요하며 이것이 건강한 식사 레시피를 매우 중요하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신속하게 준비하고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는 맛있는 요리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설탕을 넣지 않고 30분이면 칼로리가 낮습니다.

혼합 베리와 양질의 거친 밀가루 우유

오 1 | 우유

o 약간의 소금

o 양질의 거친 밀가루 150g

o 버터 20g

o 분리된 계란 2개

o 추가로 차가운 버터 20g

o 가루 계피 1작은술

o 750g 혼합 베리(냉동)

(1) 우유에 소금과 버터를 넣고 끓인다.

(2) 우유가 끓기 시작하면 포장지에 있는 지시사항에 따라 과일을 요리하십시오.

(3) 우유가 끓기 시작하면 세몰리나를 넣고 저어주세요. 약 10 분 동안 열을 천천히 낮추십시오. 혼합물이 점차 걸쭉해집니다. 타지 않도록 계속 저어주세요.

(4) 남은 버터와 풀어둔 계란노른자를 넣어주세요. 우유에도 계피를 첨가하십시오. 잘 섞고, 달걀 흰자위를 뻣뻣해질 때까지 휘젓고, 그 아래에 있는 우유를 조심스럽게 섞습니다. 과일을 섞고 위에 딸기를 올려 장식하고 계피를 조금 넣으면 서빙할 준비가 됩니다.

최근 경기 침체로 우리 대부분은 꾸준히 먹기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또한 고칼로리, 지방, 나트륨 함량이 높은 음식이나 장기간 포장, 포장, 냉동된 음식은 많은 사람들을 힘들게 합니다. 손쉬운 건강식 레시피로 집에서도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