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단 체중 감량 계획 – 체중 감량을 위한 건강한 식단으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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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을 위해 건강한 식단을 따르고 싶으신가요?

체중 감량 수술과 다이어트 약의 부작용에 대해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장소에 오셨습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을 사용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외모가 좋아지고, 수술 없이, 알약 없이 건강한 생활 방식을 살 수 있습니다. 또한 만들기 쉽고 실제 음식으로 만들어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은 균형 잡힌 올바른 음식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내가 다음 문장에서 무엇을 말할 것인지 깊이 생각해 보십시오.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완전히 이해한다면 기분이 좋아지면서 체중 감량에 훨씬 앞서게 될 것입니다. 연구원들은 배고픔, 포만감(식사 후 얼마나 만족감을 느끼는지 의미), 가용성, 친숙함 및 다양성의 5가지 기본 본능에 따라 음식을 먹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이 다섯 가지 기본 본능을 직간접적으로 제어해야 하며, 그 다음에 어떤 음식을 얼마나 많이 먹는지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에 냉장고에 갈 때는 저칼로리 식품을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고(전혀 보관하지 않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음) 고섬유질 식품, 신선한 야채, 저칼로리 식품을 앞에 두십시오. -지방 유제품(기본 본능 3번 통제에 기초).

2. 다음 단계는 올바른 유형의 식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것들을 일상 생활의 일부로 만드는 것은 평생 동안 건강한 생활 방식을 구축할 것입니다. 어떤 음식을 먹든 단백질을 섭취하는 습관을 들이고 기름진 음식과 단 음식을 모두 줄이십시오.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 샐러드나 야채 수프로 시작한 다음 단백질과 탄수화물로 시작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전곡 탄수화물(쌀, 파스타, 콩 등) 반 컵을 먹습니다. 이렇게 하면 식사에서 포만감이 생길 뿐만 아니라 완전히 건강해지면서 체중도 줄어들 것입니다.

3. 이런 종류의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은 3시간의 간격을 두고 하루 4~5번 먹고 그 시간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

4. 다음 체중 감량 목표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칼로리를 계산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칼로리 계산기를 사용하여 일일 신진대사율이 3,500칼로리임을 발견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몸이 매일 그 정도의 에너지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동을 통해 하루에 150칼로리를 태우면 그 칼로리를 추가하십시오. 주당 2kg을 감량하려면 대사율과 운동 칼로리보다 100칼로리 적게 섭취해야 합니다. 따라서 매일 1700칼로리의 식사를 섭취하게 됩니다.

이 간단한 팁을 따르면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으로 체중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으로 체중 감량에 성공하고 더 나은 사회 및 개인 생활을 통해 훌륭한 건강한 생활 방식을 살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