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단 계획 – 채식주의 식단이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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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다이어트 팬에 관해서는 채식주의 식단과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가장 오래 살고 가장 건강한 사람들 중 일부는 최적의 건강과 활력을 위해 채식 음식을 먹습니다.

비록 그것이 다이어트로 여겨지지만, 채식을 하는 방식은 자연적인 식습관일 뿐이지 실제로는 전혀 다이어트가 아닙니다. 사실, 많은 문명이 태초부터 채식을 먹어왔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채식이 건강에 좋은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채식주의자가 비채식주의자보다 더 길고 건강한 삶을 산다는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심혈관 질환, 고혈압, 제2형 당뇨병 및 많은 암에서 비만 가능성이 낮은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채식 음식을 섭취함으로써 에너지 수준이 크게 증가했다고 보고합니다.

사람들마다 채식 건강식을 먹는 이유가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동물을 죽이는 것을 믿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환경을 보호하기를 원합니다. 여전히 다른 사람들은 건강상의 이유로 그것을 합니다.

동물을 도살하는 모욕적인 방식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방식이라고 믿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종종 이 동물들은 더 많은 고기를 얻기 위해 체중을 늘리기 위해 해로운 음식을 먹였습니다. 물론 평생 해로운 음식을 먹어온 동물을 먹는다고 해서 몸에 좋은 영향은 없을 것입니다.

또한, 이 동물들은 일반적으로 건강에 해롭고 과밀한 환경에서 사육되기 때문에 건강에 해롭습니다. 질병에 걸린 동물을 음식으로 먹는다면 건강에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 보십시오. 죽은 것을 먹는 것이 어떻게 생명을 낳을 수 있습니까? 불가능합니다.

“당신이 먹는 것이 당신입니다”라는 말은 정말 사실입니다. 죽은 고기 제품에는 신체가 에너지와 활력을 생성하고 음식을 소화하는 데 필요한 필수 요소인 효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음식을 통해 이러한 효소를 얻지 못하면 신체가 음식을 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인위적으로 효소를 생성해야 합니다.

이것이 많은 양의 요리를 먹고 나면 피곤함을 느끼는 이유입니다. 당신의 몸은 음식을 통해 자연적으로 효소를 얻지 못했고 음식을 소화하기에 충분한 효소를 생산하는 데 항상 시간을 보내야 했습니다.

이상적으로, 건강한 식생활 계획에는 과일, 야채, 견과류, 씨앗, 콩류와 같은 익히지 않은 날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포함됩니다(생식 식단이라고 함). 이것은 최적의 건강을 위한 최적의 식품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평생 나쁜 식습관을 가진 후에 생식으로 전환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종종 알게 됩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해당된다면, 채식주의 식단은 생식 식단과 현재의 식습관 사이의 완벽한 매개체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유제품을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동시에 자연스럽고 건강한 음식을 소개합니다. 결국 당신은 날 음식을 먹는 것으로 완전히 전환합니다. 그러나 그 동안에는 건강한 채식주의 식단 계획이 완벽한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