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단으로 더 오래 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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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자는 희망이 있고 희망이 있는 자는 모든 것이 있다.”

(토마스 칼라일)

건강이 부보다 훨씬 낫습니다. 더 나은 건강은 인간의 행복과 웰빙에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건강한 개인은 생산성이 높고 수명이 길어 국가 경제 성장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건강해지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건강이 변하기 때문에 역동적인 과정으로 간주됩니다. 우리 각자는 건강하고 건강하다고 느낄 때가 있고 아프고 몸이 좋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개인의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것으로 간주되는 영양소를 제공하는 식단과 균형 잡힌 식단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식이 요법은 암, 관상 동맥 심장 질환, 선천적 결함 및 백내장과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 원천 중 하나입니다.

의사와 전문가가 권장하는 건강에 좋은 음식이 많이 있으며 모든 식사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음식 중 일부는 녹차, 귀리, 두부, 올리브 오일, 샐러드 등입니다.

또한 식단 계획과 식습관을 조정하여 체중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건강을 유지하면서 체중을 줄이는 몇 가지 다이어트 팁입니다.

신선하고 유기농 식품을 먹습니다. 최근 연구와 연구에 따르면 식품과 채소에 사용되는 살충제, 제초제 및 기타 화학 물질은 비만과 체중 증가의 큰 원인입니다.

천천히 물고 씹습니다. 이 팁은 실제보다 더 많이 먹고 있다는 메시지를 뇌에 보내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음식을 먹을 때는 더 작은 접시와 그릇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뇌를 속여서 더 많이 먹었다고 믿게 만드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물은 인체의 매우 중요한 필수 요소입니다. 하루에 적어도 8-10잔의 물을 마셔야 합니다. 식사 15분 전에 물 한 컵을 마시는 동안 아무것도 먹지 않아도 더 포만감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탄산음료 마시지 마세요, 펩시; 콜라 등은 화학 물질과 설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펩시 한 병에는 최소 20테이블스푼의 설탕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마셔도 소용이 없습니다.

건강을 잃지 않고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5일에 한 번 좋아하는 음식을 먹습니다. 그러면 앞으로의 일을 다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며 박탈감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2- 매 식사마다 샐러드와 야채를 추가하십시오.

3- 매일 꾸준히 연습하십시오. 구멍으로 연습하면 아무데도 가지 않습니다. 오히려 좌절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건강한 식생활도 중요하지만 그 말씀의 정확한 의미를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먹는 것이 식욕을 억제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것은 “똑똑한”식사를 의미합니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 계획은 또한 건강을 잃지 않고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