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단과 체중 감소를 위한 스무디와 주스 사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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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형 당뇨병, 고콜레스테롤, 고혈압, 심장병 등과 같은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함께 이러한 질병을 예방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임상 연구와 연구를 바탕으로 이러한 질병의 대부분은 생활 습관 개선을 통해 예방할 수 있고 심지어 역전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질병에 기여하는 가장 일반적인 생활 방식 선택 중 일부는 잘못된 식단/영양, 운동 부족, 과도한 흡연 및 알코올 소비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잘못된 식단과 영양, 그리고 그러한 질병을 예방하거나 역전시키기 위해 어떤 수정을 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미국식 식단은 지방, 소금 및 설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모든 물질은 중독성이 강하고 특히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우리 몸에 매우 해롭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동물성 제품은 우리 몸에서 염증 반응을 일으켜 심혈관 질환, 암 등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육류 및 유제품과 같은 동물성 제품의 소비를 제거하거나 최소한 줄이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할 것입니다. 연구는 또한 식단을 계획하면 식물성 식단에서 필요한 모든 필수 영양소를 얻을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수천 가지의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비건 채식 메뉴가 있습니다. 필수 영양소로 가득 찬 건강하고 저칼로리의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가장 쉽고 빠른 비건 요리법은 스무디와 주스 요리법입니다. 스무디와 주스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준비가 간편하다는 것입니다. 요리를 잘 할 필요는 없습니다. 누구나 몇 분 안에 스무디나 주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백질 분말, 아마씨, 치아씨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및 기타 영양소를 추가하여 스무디와 주스를 더욱 영양가 있게 만듭니다.

많은 주스와 부드러운 다이어트가 있지만 장기적으로 지속하기가 매우 어렵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스무디나 주스는 하루 한 끼의 식사나 간식으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영양가 있는 스무디나 주스를 하루에 하나만 섭취하면 권장량의 야채와 과일을 모두 섭취할 수 있습니다. 야채와 과일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맛있는 스무디나 주스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스무디도 병에 걸릴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몬드 우유, 두유, 코코넛 우유 또는 물과 같은 유제품이 아닌 우유를 사용하여 스무디를 칼로리가 낮고 건강하고 영양이 풍부한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또 다른 유용한 팁은 슈퍼푸드를 레시피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모든 스무디와 주스가 동등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좋은 조리법을 사용하십시오. Brandon Trowbridge가 쓴 훌륭한 건강 요리법이 포함된 Amazon 책을 확인하십시오. 스무디 조리법: 해독, 정화 및 체중 감소와 건강한 삶을 위한 주스 조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