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단과 생활 방식을 위한 11가지 중요한 건강 팁

  • Post category:
  • Reading time:1 mins read

실제로, 우리는 이제 올해의 1/4분기보다 더 멀리 있습니다. 건강한 식단과 생활 방식을 위한 결심에 관한 새해 결심을 지키셨습니까?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식단과 생활 방식에 대한 자신의 의도/약속을 이행하는 것과 일관되게 백선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먼저 인식해야 할 것은 우리가 불완전하고 실수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우리의 의도를 재현하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도 기억하지 마십시오. 적어도 내가 아는 사람은 완벽한 건강을 달성하지 못합니다. 비결은 그것이 켜져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므로 건강한 식단과 생활 방식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흥분하고 영감을 얻으십시오!

책임감이 핵심이며 생각과 행동을 행동으로 바꾸어 자신을 돌보십시오. 식별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또 다른 핵심인 동안 이 평생 과정에 대해 계속 교육하십시오. 그래서 여기 건강한 식단과 생활 방식을 위한 11가지 최고의 건강 팁이 있습니다. 이 팁을 건강 전략에 통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날 음식을 많이 먹는다

생식을 하면 음식에서 완전한 영양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음식은 비타민과 효소가 방사선, 열 또는 동결에 의해 변성(변형)되지 않도록 하므로 신체의 신진대사에 효과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한번에 너무 많이 먹지 않는다

하루 종일 적당량을 섭취하면 인슐린 수치를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간헐적 단식은 인슐린 수치에도 도움이 됩니다. 두 상황 모두 인슐린 정상화로 인해 체중을 유지하거나 줄이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3. 건강한 지방과 건강에 해로운 지방 구별하기

마케팅 과대 광고에 속지 마십시오. 필수 식단의 일부로 양질의 지방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포화 지방은 주장과 달리 몸에 좋습니다. 건강에 좋은 포화 지방의 좋은 예는 여러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코코넛 오일입니다.

4. 유기농 선택

유기농 식품에는 비유기농 옵션과 같이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GMO가없고 영양가가 더 높습니다 …

5. GMO 피하기

GMO 식품은 ‘독성 유전자’ 때문에 잠재적으로 해로운 영향을 미치며 제초제, 살균제, 살충제 및 비료로 사용되는 많은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영양가를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해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일부 GMO 과일은 유기농보다 30배 더 많은 과당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6. 몸을 알칼리화하라

더 건강한 선택을 위해 신체의 pH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7. 정크 푸드 피하기

영양가가 거의 없는(또는 전혀 없는) 이러한 유독하고 설탕이 많고 짠 음식은 모든 건강 문제를 일으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을 구별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8. 깨끗하고 정수된 물이나 천연수를 많이 마신다.

몸에 충분한 물을 공급하는 것은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9. 하루에 15~30분 정도 직사광선을 받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겨울철에 구할 수 없다면 비타민 D3 정제로 보충해 보십시오. 하루 5000IU 정도면 충분…

10. 하루에 15~20분 정도 연습

운동의 건강상의 이점과 운동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하는 훌륭한 정보가 온라인에 있습니다.

11. 전반적으로 명랑/명랑한 삶의 태도를 가진다.

생각, 느낌, 감정을 기억하십시오… 삶의 태도가 현실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삶을 어떻게 보는지 면밀히 주시하고 필요한 경우 필요한 변경을 하십시오.

– 독자들이 건강한 식생활과 생활습관을 위해 필요한 변화를 모색하고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