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을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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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식단은 균형 잡힌 식단 계획을 의미합니다. 균형 잡힌 식단을 갖는 것이 건강한 식단의 핵심입니다.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입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먹고 추가로 아무것도 섭취하지 않으면 몸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몸이 원하지 않는 음식을 소화하는 수고를 덜어줄 것입니다.

건강한 식생활 계획은 녹색 채소, 과일 및 기타 식품을 섭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식사 계획을 따르려면 모든 정크 푸드를 먹지 않아야 함을 기억해야 합니다.

좋은 다이어트 계획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은 x, y, z 및 x, y, z만 먹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먹는 것을 의미합니다.

  • 녹색 채소 섭취: 신체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필수 미네랄, 비타민 및 효소를 신체에 공급하려면 녹색 채소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칼로리 야채도 있습니다.
  • 과일: 과일을 먹으면 일일 당분을 관리하고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 견과류: 견과류의 아몬드 오일은 신체 기능에 매우 중요합니다.
  • 생선: 오메가-3와 같은 생선 기름은 몸에 매우 중요합니다.
  • 아침 식사: 하루의 첫 식사가 하루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연료를 공급할 것이기 때문에 두 개의 계란이 포함된 건강한 아침 식사가 중요합니다.
  • 적은 양의 식사 만들기: 3시간 동안 계속 먹을 수 있는 적은 양의 식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하면 과체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식단 계획에 통합하거나 현재 식단을 위에서 언급한 항목으로 대체하면 건강한 식단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먹고 언제 그것을 먹는지 기억하십시오. 얼마나 많이 섭취하면 건강한 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같이 일하는 사람에게 하루 200g의 고기를 먹거나 우유 2잔을 마시는 것이 효과가 없을 수 있다고 말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균형 행동

모든 것이 너무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및 칼로리의 일일 섭취량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 하루에 단백질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간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하루에 신체 1파운드당 약 1g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그보다 더 많은 간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양의 물을 마셔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 지방은 지방을 태웁니다. 예, 이것은 사실이며 신체가 최적의 기능을 위해 일정 비율의 지방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지방을 먹는다고 살이 찌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식단에 약간의 지방을 포함시키십시오. 하루 음식의 약 15%가 지방이어야 합니다.
  • 탄수화물은 이른 아침에 좋고 늦은 시간이 나쁩니다. 늦은 오후와 이른 아침에 몸이 좋으면 살을 찌울 수 있습니다.
  • 과잉 지방이 증가하므로 칼로리 섭취를 제한해야 합니다.

그래서 여기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