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데일리 다이어트 – 매일매일 건강하게 먹기

  • Post category:식사계획
  • Reading time:1 mins read

때로는 바쁜 현대 생활 방식으로 건강한 일일 식단을 엄격하게 따르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세상에서는 사람들이 항상 건강하게 먹고 따라서 하루의 모든 비타민 섭취량을 음식만으로 얻을 수 있지만 현대 사회에서는 정크 푸드를 먹기가 너무 쉽고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기에는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여성의 올바른 일일 칼로리 섭취량은 남성의 경우 2000kcal, 2500kcal입니다. 섬유질, 비타민 및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 식품으로만 구성되어야 합니다. 그들은 정크 푸드나 패스트 푸드를 먹어서는 안 됩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열악한 식단을 보충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섭취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이 기사에서는 매일의 건강한 식단 계획에 포함되어야 하는 식품 목록을 제공합니다.

건강한 일일 다이어트 계획

아몬드

아몬드는 견과류와 과일의 경계선에 있지만, 뭐라고 부르고 싶은지 여전히 가장 건강에 좋은 식품 중 하나입니다. 섬유질, 건강한 지방 및 단백질이 풍부하여 하루에 약 30g의 아몬드를 섭취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필륨 껍질

아마도 식단에 섬유질을 추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Phyllium 껍질은 건강한 결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또한 신체의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녹차

하루에 1~3잔의 녹차를 마시는 것은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기 때문에 신체에 많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사람들이 체중을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