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다이어트 레시피 – 청경채 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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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에서 이 음료의 색이 녹색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주스의 초록색은 청경채에서 나옵니다. 중국 요리에 사용되는 야채입니다. 스프링롤의 속재료로 자주 사용됩니다. 복차는 쓴맛이 없고 무미하기 때문에 추천한다. 우리는 원하는대로 주스를 맛볼 수 있습니다.

복차는 중국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흔히 배추 또는 배추라고 합니다. 이 야채는 특히 영국의 중국계 인구 증가로 인해 유럽 요리 세계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배추는 아삭아삭한 줄기와 신선한 잎으로 유명합니다. 육즙이 많은 줄기와 마른 잎으로 보아 청경채가 더 이상 신선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보관 방법은 냉장고에 건조 보관하는 것입니다. 오래 보관하고 싶다면 세탁하지 마세요. 냉장고에 보관하기 전에 씻으려면 종이에 싸서 물기를 모두 흡수하십시오.

이 야채는 비타민 C, 베타카로틴, 엽산(비타민 B9) 및 칼슘이 풍부합니다. 이 야채는 또한 비타민 B2, 비타민 B6, 철 및 마그네슘이 풍부합니다. 베타카로틴은 특정 유형의 암(예: 백내장)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엽산은 임산부에게 유용합니다. 또한 비만과 제2형 당뇨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컵의 청경채는 하루 권장 칼슘 섭취량의 최대 15%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른 야채와 마찬가지로 청경채는 좋은 섬유질 공급원입니다. 이 조리법을 시도하고 섬유질과 산화 방지제의 모든 이점을 얻으십시오.

2인분

– 청경채(배추) 70g

– 바로 마실 수 있는 사워 주스 250mL

– 배 150g

그것을하는 방법

– 따뜻한 물로 야채와 배를 씻으십시오.

– 줄기의 밑부분을 자릅니다.

– 배 껍질을 벗기십시오. 조각으로 자르십시오.

– 타일을 조각으로 자릅니다.

– 모든 재료를 블렌더에 넣습니다. 잘 섞다.

– 유리에 붓습니다. 차갑게 드시고 싶으시면 잠시 냉장 보관하세요.

1회 제공량당 영양 성분:

– 에너지: 88칼로리

– 지방: 0g

– 탄수화물: 21g

– 섬유질: 3g

– 단백질: 1그램

– 비타민 C: 20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