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간식을 위해 이 채식 요리법을 시도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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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생활 방식을 시작한다는 것은 식단에 더 많은 과일과 채소를 추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기가 식탁에서 완전히 벗어난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건강한 먹는 사람들은 매일 식사에서 채소와 곡물을 선호합니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로만 만든 영양가 있는 식사를 간식으로 시작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와 주방에서 쓰레기를 모두 치우고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빠른 채식 요리법을 시작해 보세요.

모든 야채와 함께 맛있는 나초

뭐가 필요하세요:

  • 또띠아 칩 1봉지
  • 다진 피망 1개
  • 다진 양파 1개
  • 볶은 콩 3 3/4컵
  • 다진 상추 1컵
  • 할라피뇨 살사 1컵
  • 다진 페퍼 치즈 1컵
  • 얇게 썬 블랙 올리브 1/2컵

중불에서 냄비에 볶은 콩과 살사 소스를 5분 동안 또는 잘 섞이고 가열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견고한 알루미늄 호일로 베이킹 시트를 정렬한 다음 시트에 또띠아 칩을 정렬합니다. 튀긴 콩 혼합물을 또띠아에 붓고 청양고추, 양파, 치즈를 얹습니다. 예열된 오븐 브로일러에서 3-5분 동안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굽습니다. 서빙하기 전에 양상추와 올리브로 장식하십시오.

슬로우 쿠커 버팔로 치킨 딥

뭐가 필요하세요:

  • 저지방 랜치 샐러드 드레싱 2컵
  • 부드럽게 한 저지방 크림 치즈 2컵
  • 핫 버팔로 윙 소스 1 1/2컵
  • 잘게 썬 매운 닭고기 스타일 채식 스트립 1컵
  • 잘게 썬 콜비-몬터레이 잭 치즈 블렌드 1컵

슬로우 쿠커에 랜치 슬로, 크림 치즈, 핫 버팔로 윙 소스, 야채 스트립을 섞습니다. 약불에서 가끔 저어주면서 1-2시간 동안 또는 치즈가 완전히 녹을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준비되면 갈가리 찢긴 Colby-Monterey Jack 치즈를 저어줍니다. 통밀 조각이나 야채 스틱과 함께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버터-마늘 버섯

뭐가 필요하세요:

  • 껍질을 벗기고 으깬 마늘 4쪽
  • 신선한 버섯 2컵
  • 2/3 컵 식물성 기름
  • 1/3 컵 타라곤 식초
  • 버터 2큰술
  • 물 2큰술
  • 백설탕 1큰술
  • 건조 이탈리아식 샐러드 드레싱 믹스 1작은 패키지
  • 핫페퍼 소스 6방울

냄비에 버터를 약한 불로 녹인 다음 버섯을 5분 동안 또는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합니다. 그릇에 넣습니다. 별도의 그릇에 마늘, 식물성 기름, 타라곤 식초, 물, 백설탕, 이탈리안 드레싱 믹스, 고추 드레싱을 섞습니다. 볶은 버섯 위에 혼합물을 붓습니다. 서빙하기 전에 적어도 8시간 동안 뚜껑을 덮고 식히십시오. 구운 조각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이 맛있는 채식 간식 레시피와 함께 간식 시간을 기대하세요!